4년전 이맘때, 그러니까 한정 카렌이 나올때 리세한답치고 생성했던 계정들 중에 여태 나눔 안한게 남아있었네요.

7주년을 기념할 겸, 그간 꽁꽁 숨겨둔 계정을 풀고자 합니다.



계정랩은 뜬금없이 57인데 이게 좀 사연이 있습니다.

예전에 영업에서 경험치를 엄청 주는 이벤트가 몇 번 있었습니다.

그걸 돌려만 놓고 나중에 완료하려 했는데 실수로 다 완료를 하는 바람에 2랩짜리가 한순간에 57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리하여 최소 2500정도의 스테를 손해보게된 똥계정(...)이 되어버렸습니다.

다만 플레이한 곡은 전무하여 주엘 손해본 것은 전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가진 주엘은 13연 어치이며 우편함에는 대략 1천장 가량의 주엘이 있습니다.

계정 받으면 일단 무엇이든 하나는 천장으로 데려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81쓰알 중 중복제외 19한 13페입니다.

본계도 없는 애들을 보면 속이 쓰렸는데 나눔하고나면 그럴 일도 없겠네요 ㅎㅎ


참고로 루나샤인 440개 보유하고 있어서 메모리얼 대상 아이돌도 하나는 공짜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뻥레벨이 좀 흠이긴 합니다만 이런 계정이라도 필요한 사람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나눔 진행하겠습니다.

일단 기본 조건은 당연히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해주실 분이셔야 합니다

계정 팔 생각으로는 신청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뻥레벨이 된 순간 리세계정으로서의 가치를 완전히 상실해서 팔려 하면 만원 주고도 안팔릴겁니다. 

그리고 다음 조건은 최근 1년 이내에 해당 인벤 자유게시판에 글을 한 개 이상 올린 적만 있으면 됩니다.

당연히 이 글이 올라간 이후에 적인 글은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이 글의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힌 후에 개별적으로 주사위를 굴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됩니다. 

마감은 4일 자정이며 마감 후에 제가 굴린 주사위 숫자에 제일 가까운 분에게 계정을 드립니다. 

주사위 숫자 차이가 동일한 경우 작은 숫자를 우대하며, 같은 숫자일 경우 먼저 굴리신 분을 우대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쪽지로 연락을 드릴겁니다.

쪽지받으신 분은 연동할 반남 아이디, 비번을 알려주시면 연동한 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연동하신 후에 다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데이터삭제해서 완전히 넘겨드립니다.

물론 다른 방법을 원하신다면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방법은 선택하기 나름입니다.

만약 쪽지 보낸 후 24시간 동안 연락이 안될 시 차순위권자에게 기회가 넘어갑니다.


사실 요즘 여러가지 사건사고로 인해 프로듀서 은퇴를 고려하고 있는 중입니다. 

울적한 상황에 7주년이기도 하고 함께 즐겼으면 하는 바람으로 나눔하니 부담가지지 마시고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달 말에 가챠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올해 2월에 못먹은 유카리페스를 이번에 데려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