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운영팀입니다.

2/17(화)15:00부터 판매를 시작한 설날기념 스페셜 세트를 구입한 후 일부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 현상은 현재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발생기간>
2/17(화)15:00~2/17(화)16:43

현재 오류 발생기간동안 설날기념 스페셜 세트 아이템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는 잘못 지급된 아이템의 회수 및 재지급을 실시하고 있으며, 보상 또한 준비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내용이 결정되는대로 본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욱 원활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