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2017-09-11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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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예정『Project CARS 2』의 개발자에게 전작과의 차이점 및 주목 포인트를 묻는다!●「이번 작품의컨셉은 “anytime anywhere(언제 어디서나)”입니다」 본 기사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이먼트가 2017년 9월 22일 출시 예정인 『 Project CARS 2』의 개발 회사 Slightly Mad Studios에서Chief Commercial Officer인 Rod Chong씨의 인터뷰를 진행한내용을 전달합니다. ――우선 게임의 가장 주목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Rod 이번 작품의 컨셉인"anytime anywhere(언제 어디서나)"라는 부분에 가장 공을들이고 있습니다. 우선"anytime(언제나)"에 대해서인데, 플레이어는 24시간 중 좋아하는 시간을 지정하고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정해진시간에 의해서 조명 등이 변화합니다. 또한 날씨와 계절(춘하추동)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플레이어가 자신 취향으로 코스를 어레인지하여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새로운 코스 중 하나인 후지 스피드웨이에서는 여름과 겨울에 따라 레이스중에 보이는 후지 산의 산 정상 부근의 눈의 양이 다르고, 게임 내의 온도도 달라집니다. 온도가 어떻게 게임에 영향을 주는지, 예로 들면 겨울로 설정하고주행할 때에는 눈이 많아서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하지 않으면 미끄러지기 쉽습니다. 반대로 겨울용 타이어를여름에 사용하면 바로 불타버리겠지요? ――과연. 그럼 이어"anywhere(어디서나)"에 대해서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 수록되는 게임 모드를 알려주세요.
그 외, 코스, 계절, 날씨, 시간 등을 자유롭게 설정하고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커스텀 레이스와 같은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하고 테스트 주행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레이스가 있습니다. 또한 날씨는 복수 설정하면 레이스 중에 다이나믹하게 변화합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온라인 대전시, 악질적인 주행을 하는 운전자에게 페널티 및 대처 법 같은 매너 대책은 어떻게 생각하시고 계신가요?
――작품의 장르인 "리얼 경주 시뮬레이션"이라고 하면 어려운 이미지가 있지만 초심자를 위한 어시스트 기능 등은 탑재되어 있나요?
더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https://www.famitsu.com/news/201708/28140629.html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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