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맥스틸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니터 스탠드를 하나 소개드려보고자 하는데요.

"맥스틸"하면 그동안 저렴한 가격대비 품질좋은 가성비의 제품들을 많이 출시했기때문에 오늘 소개드릴 MAXTILL OFFI MT-200에 대한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포장에 패키지의 구성은 MAXTILL OFFI MT-200 모니터 받침대와 전원 케이블의 심플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MAXTILL OFFI MT-200 모니터 받침대는 단순한 모니터 받침의 기능을 떠나 4개의 USB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시킬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후면부에는 깔끔하게 전원 케이블 포트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면부의 좌우에는 각 2개씩의 USB 포트가 장착되어 있어 동시에 4개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수 있으며 상태를 알수 있는 LED도 구성해놓았습니다.



모니터 거치를 할수 있는 상단부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있어 내구성이 아주 좋으며, 열 전도율도 높아서 모니터나 노트북에서 발생되는 열을 빠르게 해소할수 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의 전체적인 조립상태와 마감도는 상당히 매끄럽고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상단부에 알루미늄과 내부 플라스틱 소재와의 결합부의 나사처리도 깔끔하고 좌우 하단부에 밀림 방지 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받침대가 밀리는 일이 없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원이 인가되면 USB 포트부에는 블루 LED가 점등되어 상태를 알수 있습니다.



무게가 제법 나가는 27인치 모니터임에도 모니터 거치대의 상판부가 휘어지는 일이 없이 아주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했습니다.



단순한 모니터 거치대를 떠나 USB 포트를 통해 동시에 4개의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수 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일반적인 가정집을 보면 스마트폰 충전기가 이곳 저곳 돌아다녀서 지저분하고 관리하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지만 MAXTILL OFFI MT-200 모니터 스탠드를 사용후에는 모니터의 거치는 물론 집안에 너저분하게 돌아다니는 스마트폰 충전기까지 한번에 해결할수 있어 상당히 좋았습니다.


본 사용기는 쿨엔조이와 맥스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