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석 과 비흡연석 이 정해져있는 pc방인데도 비흡연석에 딱 봐도 수염 도 정리 안하고 옷의 로고를 알아볼수 없을만큼

 

도대체 몇일을 입었는지도 모르는 티셔츠 .... 

 

재 옆에 앉으시더군요.... 그리고 나서 아시겠지만 담배를 바로 피는..... 순간 저는 아 .. 자리 옮길까.... 이런 생각만 했습니다.

 

뭐 pc방 다니시는분들도 이런경험 겪어봐서 알겠지만 다른애들한테 물어보니깐 걍 무시하고 게임한다네요.

 

저는 담배냄새를 엄청 싫어해서 그 아저씨한테 집적 말씀은 못드리고 알바생한테 갈려고 했죠.

 

그래서 알바생한테 어떻게 해주면 안되겠냐고 부탁 했거든요 , 그러고나니 알바생이 나중에 와서

 

아저씨 여기는 비흡연석 자리 입니다 담배는 삼가해주시고 뭐라뭐라 말하면서 타협을 하더군요.

 

근대 오히려 아저씨는 화를 내면서 아 학생 담배 좀 핀다고 일나냐 뭐 대수롭냐 이러면서 ... 그러던군요..

 

저는 그 말을 게임하면서 들으면서 ... 참... 어른인데도 저런 ..

 

게다가 더 어이없는건 이자리가 게임이 더 잘된다 하면서 .... 말도안데는.... pc방 컴터 사양이 높으면 얼마나 높다고...

 

다 비슷비슷 하지 않나여 ? 새로 들어온 컴퓨터 빼고 참고로 컴퓨터도 비슷비슷 했어요..

 

결국 알바생은 어쩔줄 몰라서 사장한테 전화하는거 같기도 하고 전화를 하더군요...

 

결국 사장이 와서 아저씨와 협상해서 아저씨는 끝내 자리를 비켜주었습니다.

 

참 .... 근대 저런거 신고 해도 되나여 ? 신고 가 가능하다면 어디에 신고해야 하나요 ?

 

처음에 신고할까 생각할때 어디에 신고해야하는지 모르겠더군요..

 

경찰서에 신고하면 .. 뭐 pc방에서도 다 있는일인데 하고 .. 이럴수도 있고..

 

그냥 이대로 다른 pc방 찾아야 하나요 ? 아님 신고 할수있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