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킹스톤 HyperX Cloud II (정품) 헤드셋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킹스톤 HyperX Cloud II (정품) 헤드셋입니다.


7.1채널 가상채널과 내장 DSP사운드가 장착된 착탈식 오디오 제어박스를 지원하고 인조가죽 쿠션의 헤드밴드와 100% 메모리폼 재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휴대용 기기에 다이렉트로 연결할 수 있는 4극단자와 마이크 탈착식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53mm 드라이버를 장착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함으로써 게임뿐만 아니라 음악, 영화감상 등에도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제품의 주요 특징





제품의 스팩





2. 패키지 구성






박스 전체적인 모습




박스전면 우측하단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봉인씰은 오픈부에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강렬한 레드컬러의 박스로 이중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한 모습

인쇄물아래에 고급스러운 스펀지로 제품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내부포장된 모습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포장의 끝판왕수준이네요.




구성품들




탈착식 마이크




가상 7.1채널을 지원하는 오디오 USB 제어박스




비행기용 어답터




추가제공되는 벨벳 소재의 이어패드




휴대용파우치





휴대용 파우치에 제품을 수납한 모습






설명서와 킹스톤 제품군에 대한 인쇄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제품 외형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

블랙&레드컬러 바탕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53mm 드라이버 유닛부분에는 HyperX 로고가 위치해 있습니다.




드라이버 유닛과 연결되는 부분은 메탈과 강화플라스틱소재로 튼튼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헤드밴드에는 고급스러운 오바로크로 제품명이 자수되어 있습니다.




헤드유닛과 연결된 부분은 레드컬러의 메탈프레임으로 좌우로 회전이 됩니다.





마이크 장착 부분






마이크를 장착한 모습





좌우로 회전하는 드라이버 유닛은 사용자의 머리유형에 맞게 편안하게 밀착을 시켜주게 됩니다.






각 드라이버 유닛은 35mm정도 길이조절이 가능해서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인조가죽 소재의 부드러운 이어패드가 기본장착되어 있고 벨벳소재의 이어패드를 추가 제공해서 선호하는 소재의 이어패드 장착이 가능합니다.




100% 메모리폼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헤드밴드




비행기용 아답터에 연결한 모습




USB 오디오 제어박스에 연결한 모습




오디오 제어박스 측면에는 마이크 음소거 버튼이 있습니다.




튼튼하게 고정시켜주는 집게에 HYPERX로고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노이즈를 최소화하여 더욱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해주는 노이즈필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금도금이 된 USB 연결단자





4. 제품의 활용




USB 오디오 제어박스에 연결하면 하단 HYPERX에 레드LED가 점등되고 중앙에 7.1버튼은 ON/OFF 기능입니다. OFF를 했을때는 LED가 꺼지고 ON했을때 켜지게 됩니다.


소프트웨어를 통한 가상7.1채널 지원이 아니라 오디오 박스 하드웨어 버튼으로 지원을 하는지라 따로 설정같은건 할 수가 없습니다. 온오프시 공간감 체감은 확실히 되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킹스톤 HyperX Cloud II (정품)  헤드셋은 4극 3.5파이 단자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휴대용 기기에 바로 연결해서 이어폰과 마이크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음악감상 및 음성통화 테스트를 해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수준의 음질과 통화음을 제공했습니다.

외부활동용으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한 부분이네요.




비행기용 어탑터를 스피커 단자에 연결한 모습





이런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어폰과 마이크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착용감




착용감은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정도만 해주면 되겠습니다.









탈착식 마이크는 여지껏 본 제품중에서 가장 부드러우면서 완벽하게 고정이 되는 최고수준의 하드웨어였습니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스펀지 재질의 윈드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길이조절이 가능한 메모리폼 소재의 헤드밴드와 좌우로 회전하는 드라이버 유닛은 사용자의 머리유형에 맞게 부드럽게 밀착 장시간 사용시에도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귀를 완전히 덮는 밀폐형 구조의 이어패드로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 사운드의 몰입감도 아주 높은 편이며 안경을 낀 상태에서도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PC와 스마트폰에 모두 연결해서 테스트를 진행했었는데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팀챗이 필요한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 등 FPS게임을 위한 헤드셋으로는 강추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음악청취 및 통화를 하는 외부활동용도로도 멋진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6. 마치며...









지금까지 킹스톤 HyperX Cloud II (정품) 헤드셋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53mm의 거대한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 깔끔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가상 7.1채널과 내장 DSP사운드가 장착된 USB 오디오 제어박스를 지원 하드웨어로 사운드제어가 가능합니다.


귀를 다 덮는 부드러운 인조가죽 이어패드는 외부음을 완벽히 차단 게임몰입도를 높여주고 메모리 폼이 적용된 헤드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 장시간 사용시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4극 3.5파이 단자를 기본으로 제공 스마트폰 등 휴대용기기에 연결해서 외부활동을 하는것은 물론 배틀그라운드와같이 FPS게임용으로도 만족이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다나와최저가기준(2018-05-26)으로 130,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중급기 라인의 제품으로 멋진 퍼포먼스를 기대한다면 구매해도 후회하지않을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이상으로 킹스톤 HyperX Cloud II (정품) 헤드셋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 사용기는 (주)지티엠코리아, 다나와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 http://www.itcube.co.kr/bbs/board.php?bo_table=cube_pride&wr_id=24297&pag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