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릴리즈섭(본섭) 사냥 방식이 타겟잡고 축마 장전하고

 

보택 + 하이 + 하이 + 하이 + 크러셔(OR그냥 하이)로 데미지 위주의 사냥이라면,

 

테섭은 조금 다르네요.

 

 

테섭은 주공(하이브라드) 라는 개념 자체가 없습니다.

 

속성저항 디법 (불,바람,땅 속성 낮춤)을 걸고 - 하지만 디법 시간이 3초정도로 기억.

 

속성별 디법 (물 - 이속 저하, 땅- 홀드, 바람-넉백, 불-공포) 과함께

 

누킹마법 (시전시간 3초가량, 딜도 3초이며, 데미지는 좋은 마법) 을 시전하고

 

 

누킹마법이 딜레이 타임일 경우 여러가지 경우를 택해야 합니다.

 

몹이 속성별 디법에 걸리지 않았다면, 뒤나 앞으로 텔포해서 다시한번 반복할지, 맞으면서 반복할지 결정해야하며,

 

텔포역시 주변 사물을 보고 해야합니다. 무턱다고 한다면 적진 가운데로 돌진해서 죽 ㅋ 음 이기 때문이죠.

 

아니면 세번째로 공포를 쓰거나(딜은 긴데 시전시간이 짧음) 넉백스킬(근처 적들 뒤로 밀어냄)을 쓰거나 하는 등의 경우들.

 

 

만약 속성별 디법이 걸렸다면 다시 1번 반복하면 무난하게 눕습니다.

 

 

제 사냥방식은 3가지 인데,

 

1. 속성저항 디법(물) - 속성디법(이속저하) - 누킹마법 X 2 - 가장 무난하고, 안정적.

 

2. 속성디법(땅-홀드) - 속성저항 디법(물) - 누킹마법 X2  - 홀딩이 걸리면 정말 쉽게 처리.하지만 잘 안걸림 ㅡㅡ

 

3. 몰이사냥 : 더블캐스팅 + 아케인쉴드 + 매지션스피릿(3대쿨기) - 속성저항 디법(물) - 속성디법(이속저하)

 

                  - 4~5마리 쯤 모아서 물속성 범위마법 X2 쾅쾅  - 텔레포트후 다시 범위마법 X 2 쾅쾅 = 몹죽음.

 

 

뭐 별로 해보진 않았는데 여러가지가 나왔네요. 파티플레이는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한다면 또 다른 그 파티 특성에 맞춘 택틱이 나올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스킬을 배우면 배울수록 더 늘어나겠죠.. (몹들 한데 모으는 마법같은..)

 

 

그냥 예전 생각하시고(주공) 어 왜 3~4방에 안죽어 ㅡㅡ 라고 하시면 당연히 약하고 허접합니다.

 

게다가 밀리 케릭도 아니라 평타도 없는데 말이죠...

 

운용 방식의 차이가 너무 달라져서 그럴것이라 생각됩니다.

 

아직은 1차 테스트고, 조금 아쉬운 부분(마나고갈시 해결방안 - 크리스탈이 있긴한데 거의 만렙 다되어야 배움 ㅡㅡ)

 

인 마나 고갈시 해결 스킬이 조금 앞으로 당겨온다면 훨씬 더 좋은 입지가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예전부터 한방은 쏀데 지속딜이 안되는게 문제였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