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홈피 공지에 메아리 울림 3번째가 올라왔습니다.

 

다른건 뭐 관심도 없고, 오셀로그 상향???에 대한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위를 보시면 몇몇가지 스킬들이 나열되어 있구요.

 

항상 엔씨는 패치전에 올려놓은것 딱 저것만 패치가 되었었습니다.

 

자 조목조목 따져봅시다.

 

맥시멈크리티컬 : 단계별 삭제가 예상됩니다.말그대로 불편요소 개선정도 겠군요.

맥시멈은 최대 마이트모탈효과 70%이상 증가와, 후방뎀역시 70%이상의 뎀지적용이 되어야 하며,

그에따라 스킬 인첸도 가능해 져야 합니다.또한 단검이 사냥을 제외하곤 평타를 쳐야 한다는 개 같은 상식에서 벗어나줘야 합니다.

 

스콜피온포이즌 : 확률 증가일까요? 아님 운드처럼 좀 걸려주는 액티브 식으로 전환 일까요?

각성 후 나온 신 스킬이 예전 운드 만도 못했습니다. 기대는 안하심이 좋아 보입니다.

 

블러드스탭 : 후방에서 때려야 하는 공식을 과연 벗어나 줄 것인가가 의문입니다.

아님 블러드 스탭에 의한 인킬성 공식도 나름 기대해봅니다.

또는 출혈발동에 의한 뎀지 상승도 기대해봅니다. 요즘 pvp하면서 단검 블러드스탭 출혈이 걸릴려나 몰겠습니다.

 

블러드레인 : 이딴 스킬은 왜 있는거죠? 올림서 적 찾기 또는 저렙때 솔플 미궁에서 사용후 거의 손도 안가는 스킬입니다.

 

등<<으로 표현해야할 로그의 상향포인트

 

18엔씨 개객끼들이 로그상향에 대한 접근 자체를 병신 또라이짓 하고 있습니다.

 

자 제가 엔씨개발진이라면 <등>에 포함 되어야 할 부분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1. 이속증가 = 무빙성 스킬을 총 통 털어서 사용하더라도, 단검의 이속이 제일 빨라야 한다고 봅니다.

현재 왠간히 셋팅된 궁수를 그나마 따라가서 잡을 수 있는 직업군은 동일 클래스인 궁수 뿐입니다.

만이속 300단검으로 궁수를 따라 잡기엔 절대 불가한 실정입니다. 말그대로 앞뒤로 날라가던,,, 단검이 그걸 따라 갈 수 있어야 한다 봅니다.

 

2. 섀도우체이스 = 잠수 패치됐죠? 다들 아셨나요? 스턴빨 최근 거의 안먹힙니다.

올림을 제외하곤 단검에세 스턴빨 10에 5번 이상 걸리면 그 케릭은 투자좀 더 하세요

제일 문제가 스턴이 안걸린다는 가정하에 스탭 + 백 = 무빙 이 공식을 계속 반복 한다는게 로그 pvp에 제일 문제점입니다.

말그대로 스탭딜 5초에 한번씩 공격 한다는 점입니다.

 

3. 낮은 회피 = 예를들어 궁수의 기본 설정은 뎀지는 좋되, 명중이 낮았습니다.

근데 요즘 덱 셋팅 안해도 쏘는 족족 들어 옵니다.

99셋팅 로그가 95인챈터가 때리면 거의 쳐 맞고 있습니다.

 

4.스로잉대거 = 언제부터인가 10초동안 적을 따라 잡을 수 있는 단검 주력 이속저하 스킬이 안걸리기 시작했습니다.

스로잉조차 안걸리니. 정말 이속 답 안나옵니다.

 

5. 투자대비 효율이 안나온단 점 = 동일 콘트롤시 전 클래스가 현금 2천만원 발랐습니다

pvp때 어느 클래스가 무시무시 할까요?

제 경험상 투자를 해도 1:1아닌 이상 티 안나는게 로그입니다.

 

6. 전반적인 주력 스킬뎀 상승과 삑사리 감소.

알트+k 눌러스 스킬설명 한번 보세요.

스킬에 적혀있는 데미지에 1/4만 들어 가도 암말 안합니다.

 

7. 생존력 강화

하이드를 풀 수 있는 스킬들이 타 클래스에게 너무 많습니다.

하이드가 있어서 단검은 잘 안죽지 않냐?라고 말하신다면, 그건 상대방이 못해서입니다.

낮은 방어력과 낮은 회피 적은 피통을 커버 해줄 수 있는 생존력 강화적인 부분에 대해서 무엇인가가 필요 합니다.

또한 최근 패치도 >매스<가 들어간 스킬은 하이드로 풀지 못합니다. 물론 다엘종특 엑자일로도요..

 

8. 스킬사용에 대한 거리 증가

현재 단검은 화면상 케릭이 조금만 멀어져도 기차 놀이를 합니다. 스킬이 사용될 수 있는 최소한의 거리가 넓어져야합니다.

 

우리는 단검이 단검 다운 상향을 원하지...쓰지도 않는 스킬만 나열되는 그런 상향은 원치 않습니다.

 

패치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로그 여러분들이 힘을 모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