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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06 03:20
조회: 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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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는 아직도 고쳐야할 것이 많다일단 예전에 말한 그 드레그 해서 순번 정하는 시스템
이걸 하든 클릭을 해서 순번을 정해주든
다 잡은 후에서야 템을 먹으려고 함
물론 이건 널널한 사냥터라면 그런 플레이를 하긴 하는데
지금처럼 빡빡한 사냥터에서는 두번째 잡고 나면 누가 와서 먹고 감
이걸 일부로 이렇게 만들었다면 애초에 두가지 선택 가능하게 해서 옵션에 넣어
잡을 때마다 토글을 하든가 다 잡고 토글을 하든가 이걸 선택할 수 있게 해줬어야 하는데
그렇기에 저 시스템은 반쪽짜리라고 봄 한마디로 불편하고 손해만 봄
두번째는 몹 인식임....이건 진짜 문제인데 벽을 두고 있으면 벽 넘어 있는 것을 바로 옆에 있는 것보다
가깝다고 인식함..벽을 인지하지 못 하고 감지를 한다는거라 오토는 바로 옆에 몹을 두고 뺑뺑 돌기 시작함
그렇기에 오토를 보고 있으면 동선이 진짜 개판임
그나마 이번 패치로 11시로만 쳐 가는건 약간 밑으로 가도록 고친듯한데
진짜 어디 작업장보다 못한 움직임임
이건 필드에서도 문제가 보임
분명 보다 가까운 몹이 있는게 그 몹을 지나쳐서 그 뒤에 있는걸 인식함
또한 오토를 정지하고 무빙을 수동으로 친 이후로 오토를 다시 켜주면
몹 감지를 다시 해야할텐데 아까 오토 끊기전 몹한테 고정되어서 다시 돌아가고 있음
수동으로 돌리면 오토에서 하던 인식을 멈추고 수동 인식에 바로 대응하는 것도 느리고
진짜 참....아직도 고쳐야할 부분이 많아 보임
내가 딱히 바로 앞 다크엘프를 지나쳐서 저기 멀리있는 호랑이 잡으러 가서
빡친건 아님...진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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