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랜 시간 답변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를 비롯한 모든 상담사들이 최대한 빠른시간내 답변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나 최근 갑작스런 문의 증가로 인해 이제서야 고객님께 답변 드립니다. 안내드리기에 앞서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App 내 거래소 컨텐츠 이용이 어려워 환불 요청하신 메일을 확인하였습니다. 게임을 좀 더 즐기기 위해 유료 상품을 여러 차례 구매하였으나 예상과 다르게 일부 컨텐츠 이용이 어려워 속상하셨을 텐데요. 요청 사항 확인 후 고객님의 계정을 조사하였으며, 다음과 같이 환불 진행 하였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처리내역
1. 컨텐츠명: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큐브 패키지, 아데나 큐브 패키지, 판도라의 상자, 상급 변신 카드 패키지 2건
2. 환불금액: $208.95
3. 환불예정일자 : 2017년 07월 24일 이후
금융사에 따라 환불 소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나 환불은 확실하게 처리 되었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님의 담당자인 제가 신속히 도움드릴 수 있도록 언제든지 본 메일에 회신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최대한 고려하여 iTunes Store 고객 지원팀에서 도움 드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환불 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다만, 문의주신 App은 개발사가 운영하고 있는 제품으로 정책 수정 및 품질 개선 등을 전담하여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개발사 고객센터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개발사 또한 고객님의 의견이 전달됨으로써 이 문제를 인식하고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울러, 차후 동일한 상황으로 인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 개선되었다는 개발사의 답변을 받으시기 전까지는 해당 App내 유료 항목 결제를 자제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답변을 받으신 후 고객님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편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기분 좋게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iTunes Store 고객 지원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개발사 고객센터로... "
애플도 화 많이 났나보내 영혼이 느껴진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