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LEGACY: 위대한 유산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이벤트 시련 던전 ‘어린이날 선물 상자’가 열립니다.

던전에 입장해 선물 상자에서 보상을 획득하고, 던전 클리어 보상까지 추가로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2022. 5. 4. (수) 정기점검 후 ~ 2022. 5. 18.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10개를 소모하여 이벤트 시련 던전 ‘어린이날 선물 상자’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2) 던전 안에서 선물 상자 3개를 선택해 오픈하면 각 상자에서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정해진 시간 내에 선물 상자 3개를 모두 오픈하여 던전을 클리어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시련 던전 ‘어린이날 선물 상자’

- 이벤트 기간 중 [던전] 메뉴의 [시련 던전] 탭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제한시간 5분 내에 선물 상자 3개를 선택해 열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각 상자의 보상은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중 1종이며, 획득하는 수량 또한 상자별로 상이합니다. 


2) 시련 던전 클리어 보상

- 5분 내에 선물 상자 3개를 모두 오픈할 경우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던전 클리어 시 아래와 같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타임어택 랭킹 보상 및 혈맹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상자(이벤트)] – 아래 아이템 중 1종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획득


■ 필독! 주의사항

- 2022년 5월 18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시련 던전 ‘어린이날 선물 상자’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 2022년 5월 18일 정기점검 이후, ‘어린이날 성장 물약(이벤트)’, ‘어린이날 선물 상자(이벤트)’, ‘축복 부여 주문서(이벤트)’,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이벤트)’,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이벤트)’, ‘수련의 서 선택 상자(이벤트)’,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만능 충전석(이벤트)’, ‘스킬 카드 뽑기권 상자(이벤트)’, ‘일반 변신 뽑기권(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뽑기권(이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