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Shooting Star: 구원의 활시위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컬렉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이벤트 장비를 강화하여 컬렉션 효과를 누려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23. 3. 29. (수) 정기점검 후 ~ 2023. 4. 12. (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일일 퀘스트 ‘봄맞이 나들이’
- 이벤트 기간 60레벨 이상 용사님들에게는 일일 퀘스트 ‘봄맞이 나들이’가 주어집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봄맞이 나들이 소풍 상자 (이벤트)’를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일일 퀘스트]

[봄맞이 나들이 소풍 상자(이벤트) 상세]
- ‘봄맞이 나들이 소풍 상자 (이벤트)’는 아덴 상단을 통해 30,000 아데나에 판매 가능합니다.

2) 이벤트 컬렉션&제작
- 획득한 ‘벚꽃 나뭇가지 (이벤트)’, ‘도시락 바구니 (이벤트)’, ‘나들이 모자 (이벤트)’를 강화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 ‘벚꽃 나뭇가지 (이벤트)’, ‘도시락 바구니 (이벤트)’, ‘나들이 모자 (이벤트)’는 일반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를 사용하여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이 소멸됩니다.
- 축복받은 아이템을 교체 아이템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아이템 제작 상세]

[이벤트 컬렉션 상세]

3) 이벤트 상인 실루리아
- 이벤트 기간 동안 기란 마을의 이벤트 상인 ’실루리아’를 통해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인 실루리아]

[이벤트 상인 실루리아 판매 물품 상세]
- ‘벚꽃 나뭇가지 (이벤트)’, ‘도시락 바구니 (이벤트)’, ‘나들이 모자 (이벤트)’는 아덴 상단을 통해 각각 10,000 아데나에 판매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23년 4월 12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퀘스트 ‘봄맞이 나들이’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2023년 4월 12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상인 실루리아’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23년 4월 12일 정기점검 이후, ‘봄맞이 나들이 소풍 상자 (이벤트)’, ‘벚꽃 나뭇가지 (이벤트)’, ‘도시락 바구니 (이벤트)’, ‘나들이 모자(이벤트)’, ‘봄맞이 나들이 희귀 변신 카드 상자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 장비 선택 상자(희귀)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 장비 선택 상자(고급)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 장비 선택 상자(일반)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 소풍 주머니 (이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이벤트 제작을 통해 획득한 ‘종합 코인 상자 (이벤트)’, ‘변신/마법인형 각성서 조각 상자 (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이벤트)’,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이벤트)’, ‘드래곤의 성수 (이벤트)’는 2023년 6월 28일 정기점검 이후 모두 삭제됩니다.
- 이벤트 컬렉션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Ⅵ (스턴, 공포 적중)’,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Ⅴ (스턴, 공포 내성)’,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Ⅳ (PVP 대미지 리덕션)’,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Ⅲ (PVE 대미지 리덕션)’,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Ⅱ (경험치)’, ‘(이벤트) 봄맞이 나들이Ⅰ (HP)’ 효과는 2023년 4월 26일 정기 점검 이후 사라집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