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싱검TV입니다.
최근 본인인증이 된 미성년자 계정관련 이슈가 너무 크다보니 저도 문의를 받고 문의를 제보받아 정리한 내용을 기반으로 공유드리니 관련 해당 사항이신 분들은 정보얻어가셔서 본인 명의의 계정으로 옮기시길 바라겠습니다.

ㅁ 내용 업데이트
->11/25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확답받아온 내용을 기반으로 내용 업데이트진행

ㅁ 요약
[자녀계정-> 부모계정으로 게임 데이터 이전 방법]
✍ 1,.게임 데이터를 이전 받을 신규 계정 생성 (30분~1시간 수동플레이해줘야함)
✍ 2.미성년자 자녀의 부모 명의 휴대폰으로 본인확인 진행
✍ 3.가족 관계 증명서 및 모바일 고객 상담신청서 FAX 접수
✍ 4.주의사항 확인 및 동의 내용 기재 후 문의 재접수



신규계정 생성 및 수동플레이 진행
 신규 계정 생성 + 부모의 본인인증 필요
* 주의: 자녀와 부모와 가족관계 내에 증명할 수 있는 기준에서 미성년자의 부모의 본인 증해줘야함 
* 신규계정 기준 : Plaync, FaceBook, Google, Apple, 전화번호계정만가능

자녀 계정으로 마지막으로 접속 했던 모바일기기에서 부모계정으로 부터 수동으로 30분~1시간 이상 게임플레이해야함 
순서 1. 정지된계정에 접속된 모바일 기기 준비
       2. 해당 모바일 기기에서 신규로 생성된 계정을 로그인하여 플레이 해야함

[11월 25일 업데이트 내용]
▶ 퍼플로만 플레이하셨다면 멀티플레이로 부모계정 등록 후에 30분~1시간 플레이권장
    (☎ 고객센터 답변받음)
▶ 신규생성할려는 서버가 신규서버_캐릭생성제한된상황 이라면 본토서버에서 생성후에 플레이해도됨
가족관계 증명서 및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FAX접수
①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필요)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표기 시 서류는 파기되며 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②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https://help.plaync.com/faq/lms?faqNo=3016)
-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는 미성년자 자녀 명의 전화번호 계정 기준으로 작성
- 작성 시 별표(*) (아래와 통일 必) 가 표시되어 있는 필수 항목은 꼭 기재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별표(*) 항목 중 연락처에는 현재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 상담 신청 사유에는 [자녀(미성년자) 명의 전화번호 계정 게임 데이터 이전 요청]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 상담신청서는 인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상단링크걸어둠
☎ FAX 번호: 02-2186-3550 
※ 접수 필요 서류 (가족관계증명서,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서류 접수 후에는 당일 업무 시간(월~금/공휴일 제외 10:00~18:00) 내 연락을 드리며 
개인정보 관련 통화 및 모든 상담은 반드시 명의자 본인(작성된 부모) 해야 합니다.
그동안 연락이 없을 경우 다시 한번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11월 25일 업데이트 내용]
▶ 고객 상담 신청서 내용에는 자녀의 '전화번호'계정이어야하며, 고객센터에서는 무조건 전화번호계정이어야지 도와줄 수 있다고 답변 확인(댓글참고)
▶ 계정 유형에서 전화번호 계정일 경우엔 PlayNc계정으로 설정해주세요
▶ 계정 명에는 해당 자녀의 계정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문의 > 고객센터에서 전화올텐데 작성된 부모가 받아야함
- 게임 플레이 후 본인 확인이 완료된 신규 계정으로 문의 접수 
▶ [문의유형: ‘계정 문의’ 선택 필요] 
▶ 문의 제목: [자녀(미성년자) 명의 전화번호 계정 게임 데이터 이전 요청]
▶ 문의 접수 시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게임 데이터 이전 동의서]
※ 아래 내용을 확인 후 기재해주세요.
1. [필수] 4가지 주의사항을 확인하였으며, 모두 동의하실 경우 ‘동의합니다’를 기재해주세요.
- 동의 여부:

2. [필수] 자녀(미성년자) 명의 전화번호 계정과 동일한 기기에서1시간 이상 플레이 여부를 기재해주세요.
- 플레이 여부: (예/아니오)

3. [필수] 자녀(미성년자) 명의 전화번호 계정 내 보유한 캐릭터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 정보
- 서버명 :
- 캐릭터명 :
- 클래스 :

4. [필수] 결제 정보 (※ 주문번호가 확인되는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파일 첨부 필요)
- 주문번호:
- 상품명:
- 구매일자:
- 구매금액:

5. 게임 계정 데이터 이전과 관련하여, 이전 전화번호 계정의 명의자와의 법적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동의하실 경우 ‘동의합니다'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동의 여부 : 
(Ex. 동의합니다)
[11월 25일 업데이트 내용]
4. [필수] 결제 정보 (※ 주문번호가 확인되는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파일 첨부 필요)
-> 자녀명의 계정으로 결제이력이 있을 경우 필수적으로 적어주셔야함(안그러면 다시적으라고 안내할것임)

ex) 구글 영수증 OR PlayNC에서 구매한 패키지영수증 참고

예시)

게임 데이터 이전 시 주의사항

① 게임 데이터를 수신 받을 계정 내 게임 정보가 존재할 경우, 생성된 모든 게임 정보는 삭제되며 삭제 후 취소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② 게임 데이터를 수신 받을 계정 내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존재하던 캐릭터명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③ 계정 당 1회 복구만 가능합니다.
④ 게임 데이터를 발신하는 계정(자녀 명의 전화번호 계정) 내 구매한 상품은 게임 데이터 이전 처리 이후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도움주신이_기르/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