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 형님분들과 반탑 형님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가입해서 글을 써봅니다.
자고 일어나니 수많은 카톡과 부재중 전화가 찍혀있길래 인벤글 하나하나 눈팅했습니다.
팩트는 인벤에 써져있는 글중에 독한이 가져갔다 어쨋다 하시는데 하나도 맞는게 없네요. ㅎㅎㅎ
저 또한 물 들어 왔을때 노 젓는다고 떠나는게 아니라 더 상위 스펙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여전히 개돼지라는 말씀입니다. ㅎㅎ 
제 여유 예산 내에서의 캐릭이 없어 이대로라면 전 그대로 유지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삼이형 방송에도 제가 따주면서 접해달라고 한게 아니라 본인이 요청하셔서 지인들이 연락왔길래 따준겁니다.
뭐 팔면 수수료 준다? 이런말 해본적도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 당시에 방송 보시는 형님들 많으셨으니 제가 거짓말 했는지 아닌지는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린엠을 떠나는 것도 아닌데 서로 헐 뜯고 싸우지들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자꾸 수영이형 캐릭이랑 비교들 하면서 뭐 이기네 지네 하는데 그거 애들 싸움 붙이는겁니다^^
적이여도 같은 동향 선후배인데 괜히 이간질 아닌 이간질 되는거 같으니 그것도 좀 그만들 하셨음 좋겠네요.
총사 해보신분 몇분이나 계시려나 모르겠지만 상위티어 가면서는 피메 먼저 터지고 데샷+공포 먼저 터지는 캐릭이 이기더라구요. 그니까 니가 세다 내가 세다 이런 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말뚝전으로 싸움하는거 아니잖아요. ㅎㅎ 대시도 쓰고 망컨도 하고 수영이형 캐릭 좋고 게임 잘하시는거 저도 알고 있고 저희 연합 형님들도 알고 있으니 그런걸로 감정 싸움들 하지마세요~
아니야 니 말 틀려 하시는분 계시면 본인 스펙도 공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과연 뭘 근거로 그러는지 저도 확인 한번 해보려고요. 
그리고 으앙무서웡 형 스펙을 적으려면 똑바로 적어주세용ㅎㅎㅎㅎㅎㅎㅎㅎ
쓸데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