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간지
2018-11-24 20:36
조회: 634
추천: 7
[공감]하신다면 1:1문의-건의사항[개발팀] 에서는 이런 생각을 못하고 있는것인지 게임 자체를 안해본 것인지?? 아니면 [현금성 아이템판매] 만 몰두해 있는것이지 심히 의심이 가네요 게임을 한번이라도 해본 입장이라면 충분히 생각 할 수 있는 사항들이라 생각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ㅁ 군주버프 [글로잉오라] 개선 글로잉오라 버프가 버프 설명과는 다르게 근접캐릭 에게만 적용되고 있습니다. 요정,마법사의 경우 군주와 파티구성시 버프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원거리 데미지/명중 이나 마법 데미지/명중 등으로 적용 되도록 개선바랍니다. ㅁ 혈맹 적대/동맹 시스템 개선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이후 월드서버 내 적대/동맹 등록이 가능해 졌습니다. 그로 인하여 기존 적대/동맹 시스템은 적대등록 20개 동맹등록 3개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월드서버 내 적대/동맹 구분을 위해 [제한개수]를 넉넉히 늘려주시던지 월드서버내 적대/동맹 시스템을 따로 만들어 주셔야 원할한 진행이 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ㅁ 혈맹 검색기능 현재 시스템은 혈맹 미가입 상태에서는 혈맹명 검색이 가능하나 혈맹 가입시는 1~100위 혈맹 목록만 볼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혈맹 가입/미가입 상관없이 검색이 가능하도록 바꿔야 된다고 봅니다. ㅁ 혈맹시스템 개선 [연합시스템 추가 필요] 군주캐릭터는 바지군주로 전락해버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PC리니지 처럼 [연합시스템]도 없을 뿐더러 혈맹인원이 50명으로 제한되어 있고, 레벨에 따른 적용이 아닌 카리스마 수치에 적용이 되기 때문에 실제로 군주캐릭터를 육성하는 유저는 순전히 혈맹인원수를 늘리기 위한 카리특화 바지군주를 만들거나 불필요하게 [다이아 , 명예코인] 을 사용하여 회상의촛불을 구매합니다. [현금성아이템 판매유도]가 목적이 아니라면 혈맹시스템도 군주를 육성하는 유저를 위해 바지군주가 아닌 군주로써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개선이 필요합니다. *군주버프 명예코인 모으기도 빠듯함 [8만 16만 코인] ㅁ 공성전 컨텐츠 추가 용병 인원수 만으로 좌지우지 되는 서버도 있는반면 공성전 자체가 없는 서버도 있습니다. 용병 만으로 좌지우지 되는 공성전이 아닌 전략적인 공성전이 가능하도록 튜토리얼존에 등장하는 [공성병기]를 활용한 컨텐츠 개발이 필요합니다. ㅁ 3성 체재 변화 리니지M은 시작부터 3성체재로 2년이 되가도록 달려오고 있습니다. [서버이전] 으로 인하여 빤스런 하는 사태까지 발생하여 0 : 10 같은 독주체재를 서버들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현상을 방지하고 서버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구도를 누구든지 짜서 서버의 판세를 바꿀수 있도록 3성 체재 변화 [ 기란성, 하이네성, 아덴성, 지져성 ]가 필요합니다. 또한 성혈 특화버프가 추가 된다면 좀더 용병으로 좌지우지 되는 공성전이 아닌 여러 세력이 혈맹참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ㅁ 파티시스템 개선 [ 4인 체재 개선 ] 라스타바드 월드던전 업데이트 이후 파티에 대한 의존도가 더욱도 높아지고 있는 반면에 4인체재로 인하여 월드던전 내에서 파티체계의 효과가 미비합니다. 4인체재를 탈피하여 군주를 포함한 클래스별 파티구성 [ 군주, 기사, 요정, 다엘, 마법사, 투사, 총사 ] 등 전체 클래스가 함께 파티를 구성할시 추가경험치 또는 파티버프 시스템이 나오게 된다면 한쪽으로 치우진 클래스 육성보다 각 클래스 들의 중요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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