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은 이렇습니다. 1월 득템을 많이 해논 덕분에 다야가 생겼고 '+7제로스의 지팡이'를 구입하려고 마음 먹습니다. 


제가 거주하는 이실서버에는 '+7제로스의 지팡이' 매물이 없었고 아툰 서버에 제가 마음에 들어한 '+7제로스 지팡이를 구입하게 됩니다. 
참고로 저는 아툰1서버에 60레벨까지 키운 총사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정말 60캐릭이이요.. 아툰 서버에서 제가 콕! 찜해둔 제로스지팡이를 구매했고!(여기까지 문제 없는데 ㅠ ) 
60레벨 총사캐릭으로 2월 2일 섭이전을 타고 이실 10서버로 쓩! 하고 넘어오려고 했는데.. 
여러분도 아시다 싶이 서버 이전까지 너무 많이 남았잖아요.. 그래서 못 참고(돌이켜 보면.. 참았어야 했는데ㅠ)
마법사 캐릭을 생성합니다. 그래!! 제지 한번 사용도 해보고 어차피 넘어가는거 60레벨까지 키워서 법사로 가져가자~~ 근데.. 노장판에 법사 정말 지옥이었습니다. 아니요 아직도 진행중이에여.. 현재 49렙인데 11렙업 하기가 걱정됩니다. 두렵습니다. 혹여나 발 잘 못들여서 거울 숲에라도 들어가면 유카한테 독침 개 뚜둘겨 맞고.. 다이 합니다. 에바 던전 3층도 무서워서 1층에 던져 둡니다. 빠따는 7제지라 너무 좋은데 몸이 정말 너무 약하네요.. 오죽하면 33000원 현질해서 판도라의 물약(성물) 패키지 현질했습니다.  이게 또 너무 미스였던게.. 이거 때문에 물렸어요 ㅠㅠㅠ
스킬 뽑기팩 두개인가를 패키지에 같이 넣어 놓은 상품인데 그만.. '파이어 스톰이' 나옵니다;;  정말 이제는 60까지 키워야 되는거에요... 
아크 변신하고 희귀 자이언트 인형, 희귀 판도라의 물약 입으면 좀 나을까 했는데 그래도 힘드네여.. 아침에 시던 돌릴때만 행복합니다. 열렙 팁 있을까여..? 거숲 잘 안돌아갑니다. 60찍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