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을 마지막으로 왠만하면 갑질 사건에 대한 글은 더이상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도건 팬들도 이제 더이상 변명 거리가 떨어졌는지 논리적으로 해결 못할꺼같구요..

더는 아주 어이없는 어그로 글이 올라오지않는 이상 더 올리면 제가 오히려 어그로 끄는게 되어 버리는거라 안올리겠습니다.

제가 갑질 사건에 대해서 이렇게 열 올려서 글을 쓴 이유는 저도 을질을 많이 당했고 갑질도 안한다고 못합니다.

사회는 갑질과 을질이 공존하니까요.. 사람은 자기의 욕심을 버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게 사소한것이든 큰것이든 자신의 가치관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부분은 자기 합리화를 하면서 갑질과 을질을 하고있겠죠.. 

하지만 자기가 갑질이라고 생각하고 나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면 자기 자신도 그렇게 행동하기를 조심히해야합니다.

자기 자신한테는 관대하며 남에게는 엄중한 잣대를 들이밀어서 잘못됐다고 나무라는 행동은 아주 나쁜행동이며 

자기가 잘못됐다고 생각하는 일은 자기 자신도 최대한 안하도록 자제해야하고 하게된다면 자신 또한 남에게 뭐라고 하면 안되는것이죠..

이번 사건은 그냥 도건님이 힘으로는 못이기고 자기는 맞아서 화는나는데 이길방법은 없고  피해자 코스프레 하자!에  지나지않습니다

그걸 방송을 이용해서 큰일인양 엄청난 잘못을 했다고 비난하고 모욕했는데 정작 실체를 까보면 자기 자신이했던 행동이랑 똑같은 거죠..

도건님이 오늘방송에서 자기들도 열심히싸워서 쟁취한거다 캔성 윈성은 통제할수밖에 없다 이해해달라.
(장난이지만)게속 까불면 오성까지 다먹어버린다!! 라고 자기 위안을 삼는 모습을 보며 혀를 내둘렸습니다.

저는 도건님이 중립이든 라인이든 뭐든 상관없습니다. 자기 위로 해가며 사는것도 모든사람들이 다 그렇게하는거니까 이해합니다. 

다만 자기 자신에게 너무 관대하지는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위선자의모습 피해자 코스프레로 을질을 하는모습 모두 보기 안좋습니다. 

을질을 하도 당해서 을질에 대해서 안좋은 감정을 가진 것도 사실입니다.  갑질이 나쁜행동인 만큼 을질또한 나쁜행동입니다.

서로서로 베려하는 마음이 없으면 갑질 을질은 절때 사라질수 없습니다 갑질과 을질은 아주 사소한 각자의 욕심에서 부터 시작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