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링크 걸어둡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DtR4DUAEgU

여러분들,
대기업은 이미 법망을 다 빠져나갈 준비를 다 미리 해놓고
상품을 팝니다.
아 죄송합니다. 엔x는 대기업이 아니네요. 중견기업입니다.

위의 고객센터 녹취록을 들어보면,
정말 교육대로, 교육받은 대로 밖에 하지 않는
로봇과 같은 대답을 보고 계십니다.

사건인 즉슨,
기업에서 1억 3천짜리 상품을 팔았는데
문제점이 발견이 되어,
급하게 그 상품을 회수해갔습니다.
몇일 사용해보지도 않은 상품을 
제조사 측의 불완전 판매로 인해,
회수 당함과 동시에
환불된 금액은 환불이 아닌
마일리지로 7천만원가량이 환불되었습니다.
그 짧은 시간내에 감가상각 오지게 맞고요.

여러분,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삼성도 이렇게는 안합니다.
대한민국 절대지존 삼성도
못하는거를
 
환불정책? 내규상?
이런 개 ㅈ같은 소리나 싸질러대면서
중견기업따위가?
지들 나와바리라고 어디 강원도 두메산골쯤되는 동네에서
개 갑질 썅하위 트위스트를 추고 자빠진거죠.

이렇게 여론이 안좋게 흘러간다면,
언젠가 언제가 될지모르지만 단한번,
공론화. 여론화.

이슈화의 냄세를 맡은 여론과 정치권에서 덤벼들면
엔x 지금 몸집에서 반에 반토막 나는건 
순신간일 겁니다. 

그리고 우리가 할 것은,
우리는 과거 노재팬, 불매운동을 통해
유니클x 브랜드를, 일본 자동차 브랜드를,
자국에서 내몰아낸 긍지의 민족입니다.

다같이 외칩시다.
노. 엔. 씨.

행동하지 않으면,
님덜 영원한 개.돼.지.
되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