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문양사태&확률형아이템 방법은 있습니다.

스스로의 의지로 할 수 없어서 문제지만..

nc에서 서비스 폐지한 최초의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게임을 상기하십시오.

수없이 도박 뽑기와 등하락 강화 시스템을 비롯한 각종 도박 뽑기 시스템을 유저에게
테스트 하듯이 남발하다가 매출이 떨어지자 한동안 업데이트 중지후에 결국 서비스
폐지했습니다.

nc의 리니지 씨리즈에 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기 도박에 걸려들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과 동일합니다.


애초에 하지 않는 것입니다.

외부에서 이미 정상적인 판단과 상식적인 결정이 어려울 정도로 도박 게임에 중독된

사람들을 '안하면되지(게임 혹은 과금)'라는 자기 결정권의 틀에 놓아두는 것은 사

기도박 게임사에 유리한 입장만 대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혈맹(길드)를 매개로하는 강한 사회성의 mmorpg 사기도박 게임 시스템에

장기간 무방비로 노출되어 뇌가 변형된 사람들을 정부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치료될 수 있도록 하고 그 책임을 사기도박 게임사에게 엄중히 물을 필요성이 있습니다.

어떻든 리니지2 블러디(현재 리오나로 서버명까지 바꿔버림)서버의 최초 캐쉬템

무료 사건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당시 리니지2 신서버 블러디 서버의 오픈이후 출시된 4-5만 상당의 캐쉬템이 하루

뒤에 무료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유는 이러한 캐쉬템에 거부감을 느낀 유저들의 접속률이 저하되고 접속하는 유저

들 조차 대부분 이 상품을 구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신서버였기 때문이고 이 역시(캐쉬템 사지않기를 의미)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단발성으로 그쳤습니다.


온라인 사기 도박 게임사들은 마치 식당에서 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며 손님을 모으고

그후에 마약을 타서 팔며 그렇게 중독된 손님을 대상으로 장사하는 마약상과 같습니다.


마약중독자가 마약상의 어떤 불합리한 행위에 반대하여 마약을 구입하지 않겠다고

결심해도 그것이 마약상에게 얼마만큼의 영향을 줄지는 의문입니다.


외부에 꾸준히 음식에 마약을 섞어파는 마약상이 있음을 알리고 마약으로인한 뇌기능

훼손을 검사하고 치료받을 수 있도록 정부에 건의하며 마약상과 그 관련자 구속과 재산

몰수는 물론이고 몰수된 재산은 뇌기능 정상화를 위한 치료비로 지원되도록 국가에

요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