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휘장에 대해 여러 이슈가 있는데 그중 사냥꾼의 휘장에 붙은 경험치 증가 옵션에 대한 말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이냐 하면 휘장으로 인해 경험치가 증가한만큼 아인소모도 늘어났다는 겁니다.

뭔가 이상하죠?

경험치가 증가 했으니 아인소모가 늘어나는게 맞긴한데 이건 아이템에 붙은 효과로 인해 얻은 이득이라는게 중요합니다.

그것도 다야주고 엔시에게 구입한 아이템 말이죠.

제 의견부터 말한다면 전 이건 이중 과금구조라고 봅니다.

용옥이든 깡드다든 이것부터 과금인건 다들 동의하실거고 휘장역시도 이벤트나 엔시가 공짜로 준게 아닌 것도 맞지요?

과금+과금. 명백한 이중과금입니다.
경험치라는 한가지 요소에대해 이중으로 과금이 되는 구조말입니다.

저는요. 이게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엔시에서 애초부터 이중과금 구조입니다 라고 주장하면 할말 없습니다만.

누가봐도 그냥 경험치 증가부분만 받아들이게 되는거 아닙니까? 어디에 아인소모도 늘어난다는 경고문이라도 있던가요?

득템도 아니고 회사에서 파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지들만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설명을 소비자에게 불충분하게 제공한게 아닙니까?
지금까지 행동을 보면 99% 알면서, 일부로 말이죠.

이게 옳다고 동의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