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16 리덕2 pve리덕3 올라서 186방 리덕20 이정도로 해서 간만에 설벽 와봤습니다.

그런데 와..ac16에 리덕5가 이렇게 큰가요? 다엘에서 광전사 가면 이정도 차이일까 싶을 정도로 엄청난 차이가 나네요.

이전 170방일때는 그래도 늑대 8마리? 정도까지는 할만하고 열마리 넘어가면 피가 빠르게 빠졌는데 오늘 가보니 아무리 많아도 피가 살짝씩 빠질뿐 대부분 만피 가까이 유지하네요.

물론 물약은 계속 먹습니다만 이전엔 피가 안 따라가서 수시로 모니터 해줘야 했는데 이젠 물약 다 쓰기 전까진 죽을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잠수패치는 체감 여부가 갈리는거 같아서 이부분은 제외하고 봤습니다.

ac16에 리덕5가 진짜 생각했던것보다 천지가 개벽할 정도로 엄청난 차이가 나네요.

저 186방에 리덕20인 저도 와 이정도만 해도 할만한데? 소리가 나왔습니다.(예전엔 너무너무 아팠던 관계로..)

220방에 리덕40 이면 어느정도일까...상상만해봅니다.

어제 성패를 시작해서 8.18일까지 전변이력 남기는걸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지금은 바쁘고 성패 끝나면 오만3층에서 여전히 뒈지는지 아니면 버티는지 테스트 해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동급의 타클대비 몸이 많이 약한건 여전하기 때문에 개선을 많이 해야한다고 봅니다.

dg 이거 근회 타클대비 많이 높은데 왜 더 아픕니까? 높으면 잘 디진다고 해서 dg입니까? 황금닷지? 그건 옛날얘기가 되었네요. 지금은 개쓰레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