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11 09:02
조회: 4,719
추천: 2
다크엘프 케어후 후기1.표창데미지증가 > 말은 똑바로하자 "증가"가아니고 "적용 "이다
1시간테스트 표창데미지 일단 사냥에는 확인안해봄 pvp확인해본결과 3가지의 딜로 나뉨 랜타안터지면 딜거의없음 중간랜타 300딜 모든크리티컬 다터졌을때 최대치딜 1500딜 270다엘이 근댐 300투사한테 테스트한실험임 엠 말라버림 몇번못씀 엠피흡수 필수 2.쉐도우쇼크> 이거는 디버프 넣어준건 솔직히 모든클래스 스턴에 디법들어가는가는거라 당연했던거임 다엘 유저들 제일불만이 스턴이 안들어간다였음. 적중률도 같이 상향해야되는데 이건 무시함 3.쉐도우스텝 2번 시전후 뛰어다니는것도 무시함 4.쉐도우대쉬 시전후 칼질 멈춤현상 (멍타는현상) 혹은 물약을 안먹는경우생김 이것도무시함 5.생존기> 이건 쿨타임 감소란답시도 예전케어된케릭들말고 최근 1년동안 케어되는캐릭들 신캐 모든캐들은 전부 생존기 5분으로 셋팅되있음. 기존 15분에서 10분으로 줄여준건 만족해야되는건지 뭔지 모르겠음 그리고 생존기 회복량이 무슨 리젠하트보다도 안차는데 이거 생존기 맞는지가 의문임 6.쉐도우스턴> 이건 신화스킬 맞나요 스턴적중률 진짜 제일중요한문제인데 왜자꾸 무시하는지 모르겠음 안들어감 그냥 다안들어감 다엘스턴 7.루시퍼> 레벨마다 데감무시가 다르다고 공지해놓고 90렙이나 91렙이나 똑같음 . 전체적으로 느낀점은 원래 버그 투성이었던 다엘을 그나마 정상화에 가깝게 돌려준거 뿐이고 리부트라는 느낌은 1도 안들정도임 나메는 뭐 선심쓴거처럼 대미지증가라고 써있으나 원래 미적용스킬이 적용되게 만들어놓고... 만족감은 케어전에 10%였고 지금은 30%정도 됩니다. 그냥 딱 그정도입니다 이건 제 주관적인 생각이니 다른분들은 어떠신지요
EXP
1,060
(30%)
/ 1,201
대호#3446
|
론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