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언제든지 투사 넘어갈 마음이 있습니다~
(지금은 다른 클레스 이지만...ㅠ)

여튼~ 애증 하는 마음으로~ 클레스 케어가 나왔길래
나름 분석 해 봅니다. ㅎ

1. 포우슬레이어(임팩트)
    - 효과 1) 포우 슬레이어 데미지 증가
    - 효과 2) 근거리카운터 무시버프 활성화

먼저, 효과 1)의 경우 대략 예상은 약점노출 1단계당 30데미지가 적용 되었는데, 한단계씩 상향이 예상됩니다.
기존 1단계 (30) / 2단계 (60) / 3단계 (90)에서 각 30데미지 추가
> 1단계 (60) / 2단계 (90) / 3단계 (120) 으로 될듯 합니다.

미비해 보일수도 있으나, 투사같은 경우 타 클레스와는 다르게 상태창에 나와있는 크리티컬 확률보다 1~3% 높게 적용됩니다
예시) 상태창 크리티컬 확률 11% 이면, 12~13% 적용됨

따라서 확률과 동시 적용되면 물론 더 좋고, 피어를 통한 확률 증가로 확실히 포우 사용시 데미지 증가가 좋아지겠네요.

예시) 약점노출3단 시 칼질 다 들어갔을때
(90+90+90)에서 (120+120+120) 즉 총 90데미지 증가면 꾀 괜찮다고 봅니다~

그리고, 지속시간 같은 경우는 요정의 " 소울오프 프레임 "과 동일시 적용될듯합니다...(스킬 타격 시에만...ㅠ 그래도 감지덕지..)

효과 2)의 경우 " 근거리 카운터 "를 무시하는 버프가 활성화 된다
즉, 카운터 스킬 자체가 무시된다 라고 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기사 : 카운터 배리어(회피 + 반격뎀지)
광전사 : 락(회피, 락구간+ 반격뎀지)
신성검사 : 세인트 카운터(회피 + 피회복)
사신 : 고스트 카운터(회피 + 지속데미지 마법)

위 스킬들을 시전 안되게끔 하는겁미다.

즉, 회피(+락구간) 무시 + 반격뎀지 및 피회복, 지속데미지 마법 까지 사용을 못하게 하는겁니다~

카운터 : 공격을 받았을때 그에 따라 행해지는 어떤 행동
이기 때문에 위 스킬이 다~~ 사용이 안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2. 드레곤 아머 / 드레곤아머 임팩트
회피 / 회피+약점노출1단계 상승

확률이 10% 미만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사 카베확률(공격 미스 인식 안함)
또는 광전사 락 확률(공격 미스 인식 함)
정도로만 높아져도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길 빌어야 겠죠.... 제발...)

별 내용은 아니지만... 길게 읽어주신분들에게는 감사합니다...

클체 나오면... 다시 투사에서 뵙겠습니다...
다른 캐릭하니... 역시 보는 재미나 타격 재미가 별로내요... ㅎㅎ

(P.S 괴물님, 네크님 잘 계시죠?^^ 많이 스팩업 하셔서... 제가 따라잡기도 힘들만큼 그렇게 크시면 안됩니다.. 서운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