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어떤분이 아크가 커츠변신보다 효율이 좋다고하면서 영상까지 올리셧는데


왜 같은 다이어울프로 안하고 상대적으로 체력이약한 댄싱소드로 했을까 라는 의문점도 들고.


저도 렙이 낮을때 창경비보다 추적자카이로 변신할때 친구와 대인전에서 좋았었던 기억이 나서.


실험해봤습니다.


현재 데포변신하면 133 안하면 130방 나오구요 화령3 축복7악체 입니다.


투사는 포우0단으로 낮춰놓고 몹에게 포우를 몇방을 떄리면서 잡는지로 확인이 가능하기에

어느정도 비교하기가 수월하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구요,


문득 글보고 궁금해서 설마설마 라는 생각으로 오만의탑 3층에서 실험결과


창경비 변신시. 평균 3번째 포우 또는 3번째 포우 가기직전에 켈베를 잡는데.


추적자 차이로는 평균적으로 2번째 포우쓰고 쿨타임이 돌아오기 1초전에 잡네요. 3번째 포우까지는 한번도 안갔습니다.


자리를 바꿔서 용던 6층입니다.


대표적으로 잘 안박히는 무리안으로 실험했는데.


창경비 기준 평균 포우4방이며 운나쁘면 5방까지도 갑니다.

추적자 카이기준 평균3방 운나쁘면 4방이네요.


그리고 현재 라스타바드 마수집무실이구요. 다크엘프 제너럴로 실험하고있습니다.


창경비변신 포우4방정도 디지즈에 약노 잘터지면 3방입니다.


추적자 카이 평균3방 운좋아도 3방이구요. 운나빠야 4방가는것 같습니다.


왜이런 결과가 나오는거지 라는 의문점이 들었구요. 고작 추타2 명중3이 공속 30%를 뛰어넘는건가 라며 사냥을하면서 궁금해졌습니다.


현재 추적자카이 변신시 추타69 명중87나옵니다. 전강안먹구요.

창경비 시에는 추타67 명중84나옵니다.


명중3때문에 포우와 평타 미스가 이렇게 차이가 날수가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러던 중. 시작할때부터 포우의 방수로 계산을 했엇다는걸 생각하고.

다시 계산해봤습니다.


포우를 쓰고나서 다음 포우를 쓸때까지 평타를 몇방을 때리는지.


저는 당연 경비병이 더 많이 때린다고 생각했고, 이부분때문에 사냥차이가 날것이다 라고 생각했구요.


현재 카이변신하고 공속 132%나옵니다.


창경비, 데포로쥬, 추적자카이 모두 동일하게 포우 슬레이어 재사용대기시간 동안 떄리는 평균 타격횟수가 6~7회가되네요??


만약 포우 사이의 공격이 제가 계산한게 오류가 아니라 확실시된다면. 깡통영변보단 무조건 추적자카이가 좋다는소리인데. 제가 오류인건지 확인할 방법이. 다른분들도 한번 확인해보시는건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