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참여부탁드립니다.
본인의 불만사항 댓글에 기재

1)터무니없이 낮은 원회피.

그럼에도 요정에게 다가갈 스킬이 전무하다 싶이함

기사대비 원회피 30가량 부족합니다.

요정 무과금막피가 무빙해도 따라갈길이 없습니다

150방 87근뎀입니다 투사.

그랩계속걸면뭐해요 걸리지도 않고 걸리면 바로풀리는데

영변영인 훨씬많은데 영변2개있는 요정 악활에게 1대1발려요

도망만다니면 주홍이가 안따라가요

 

현타 제대로옵니다.



2)디버프들이 포우와 쿨이 같이돈다.

디버프 돌다가 피다빠지고 붙는캐릭은 무슨개그캐릭.

심지어 잘걸리지도 않고 걸려도 금방끝나는 피어.

피어는 걸려도 걸린지도모르는 이펙때문에

모르고 몇번이나 더걸게됨

쿨이같이돌아서 기사경우 중간에도못되끝나 다시 피어걸어야되는데 포우같이 쿨돌아 바보캐릭됨.



3)높은 혈정석 가격

말씀드렸다 싶이 150방에 근뎀 87입니다 사냥터 독식하다싶이 사냥해도

아데나가 부족합니다. 너무나도요. 컨텐츠를 즐길수가없어요 할파스사는 다야가 너무아까움.


4)투사피어의드랍율
투사오픈하고 저희서버같은경우
하딘9섭 피어 아직까지 0매물입니다.
가브임펙트1개나왔더라구요

안그래도 망캐릭 피어도 못익힌 투사 널렸다는거죠.
피니지는 피어 무료스킬이나 마찬가지인 기본스킬이였습니다.


5) 체인소드 실험결과

30초기준 양검보다는 5대 많이때리고 한손검보다는 10대 적게때리는걸 봐선
패치이후 양검보단빠르고 한손보단 느린 포지션은 찾았으나

약노의 확률부분은 여전히 ㅈ망이라서 한손검 방패보다 효율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87근뎀 150방 중간쯤 대는 투사의기준으로는

현재 말도 안되게 낮은 원회피와 2칸 그랩과 그랩에 엄청짧은지속시간.

그리고 그랩과 포우의 쿨이 같이도는점

중간이하의 투사의 경우는 혈정석값과 약노의 메리트를 전혀느끼지못하는부분들.
터무니없이 약한 물몸과 사냥지속력.


다엘은 근회피 원회피 닷찌로 커버하고

요정은 원거리에서패는것과 힐로 커버하는데
법사도 뮨과 힐로 커버하는데
기사는 넉넉한 장비와 리덕
군주는 넉넉한 장비와 군버프

투사는 터무니없이약한 물몸과 내피빠는스킬.


투사에겐 상당한 버프스킬의 보충이 필요하며 쿨타임 조정과 그랩의스킬 조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