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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03 21:39
조회: 816
추천: 1
아직 갈길이 멉니다분명 많은것이 좋아졌습니다. 만족하는분들도 있고. 아직 불만족 스러운 부분이 남아있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일단 말그대로 급한불만 끈 상태입니다. 썬더그랩의 말도안되던 사거리를 증가시켜주는것이 과연 몇칸까지인지 안나왔고. 포우슬레이어 hp소모값이 몇이나될지. 16에서 14되면 거의뭐 티도안나니깐.. 약점노출 확률과 대미지 증가는. 당연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피니지에 비해서 빠따가 너무약합니다.. 체인소드 공격속도 상향 <<이건 뜻밖이네요. 하지만 크게 영향이 있진 않을거라고 봅니다. 분명 많은부분드링 개선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인게임에서 큰 차이를 못느낄거라고 봅니다. 왜냐면 중요한 명중문제가 있기때문이죠.. 몸빵약한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명중때문에 칼이 안박히는건 여전하거든요. 피어없으면 칼이 잘박히지도않습니다. 그건 몹잡을때도 당연히 영향이 있구요. 일단은 패치후 플레이 해보면서 많은걸 경험해봐야 할것같네요. 투사분들 오늘은 술한잔 하셔도 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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