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크크리티컬 -> 다크아이

- 크리티컬5% 추가 및 HP낮은 PC식별가능.

2. 다크아이 -> 다크아이(어벤저)
- 크리티컬 15% 추가 및 HP낮은 PC식별치 추가 크리티컬 20%

3. 다크프로텍션 -> 다크아머(어벤저)
- 80레벨부터 1업당 HP추가 50, PVP리덕+5, PVE리덕+10 

4. 다크 블레이드(어벤저) - > 다크 그랩(가칭)
- 다크블레이드와 분리 된 독립 스킬로 변환 사용시 해당 대상 홀드 효과

5. 다크라이즈
- 사용시 스턴해제 효과 추가 및 쿨타임 10분으로 감소

6. 카운터 리벤지
- 회피한 후 적에게 데미지 돌려주는 쿨타임 4초로 감소.

7. 카운터 리벤지(어벤저)
- 5회 회피 채울 시 원거리(6셀이내)로 내가 사용하여 스턴 가능 (쿨타임 7초)


기사랑 다크엘프 리부팅 되는거 보니 위 정도 스킬 바꿔줘야 해줘야 다른 클래스들이랑 형평성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마음 같아서는 다크 핸드도 공포가 아니라 패닉이라는 신규 상태로 만들고 제자리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상태 되었으면 좋겠네요. 쿨타임이나 지속시간은 동일하게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