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페를 원래대로 공포기로 바꿔달라. 

   원거리로 땡겨와서 딜 넣는거는 지금도 아주 좋음.
   물론, 나를 다시 때려서 내가 스턴에 걸리는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전설 스킬에 땡겨와서 패는 것만 해도 아주 훌륭함. 
   
    단, 적중률이 많이 낮으니 적중률을 높여주던 원래대로 공포기로 바꿔주면 좋겠음. 
  
2. 인피니티 타이탄을 600만 명코에 맞게 좀 더 상향 시켜달라. 

   ex1.기사 카베 무시 20%에서 전체 클레스 카베무시 20% or 기사 카베무시 50%로
   ex2. 카베 무시 20%에서 데미지 감소 10% or 데미지 감소 무시 20%로
   600만짜리 배워놓고 기사랑 싸울 때 말고 쓸 데가 없음

   총사 레투파를 극한으로 바꿔줬듯 인타도 좀 좋게 바꿔주면 좋겠음.

3. 도끼 공격시 확률로 방어구 손상되는(상대방 ac 감소) 스킬 있으면 좋겠음
    탱커인 관전사가 디버프 스킬 쓰면 그건 게임 스토리상 이상함
    제일 단단한 무기인 도끼로 패니까 방어구 손상되는건 어느정도 수긍 가능할듯
    이번 뇌신에서 제일 짜증나는게 바로 ac10% 날리는거.. 
    그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확률적 방어구 손상으로 상대방 ac를 줄일 수 있으면 좋겠음 (수리가능하게)

광전사한테 몹 선점까지 시켜주면 정말 좋겠지만 자꾸 그렇게 만들면 신캐 나온 이유가 없어짐. 

위에 3가지 정도만 바꿔줘도 그냥 그냥 쓸만할 듯. 




아 물론, 이 모든 건 혼자 김칫국 마시고 설레발 치는거임


자게에 썼다가, 관전사들 의견이 궁금해서 여기 다시 올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