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 무소과금  영끌해서  영스를 딱 한개만 배울 수 있다면

데스 크리티컬(레퀴엠) 배우세요  크리티컬 20% 증가

대부분 고스트카운터(레퀴엠)이 명코 180만개이기도 하고 효과가 많아서 좋다고들 하는데

테스트해보면 무소과금 유저가 사냥하는 곳에서는 효율이 별로입니다

카운터 발동 시 한방 데미지를 주는게 아니고  지속피해량을 주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 몇대치면 죽는 몹한테는  지속피해량,공속감소,이속감소 디버프 따위는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기본스킬에 고스트카운터가 있어서 상위 스킬 배워도 그 차이가 많지 않습니다

일반 데스크리티컬은 20%  데스크리티컬(레퀴엠)20%    둘다 배우면 40%입니다 

기본 치명타 포함하면 40% 후반에서 50%가 넘어요  칼질하면 두 방중 한방은 치명타가 뜬다는 것이죠 

무소과금 유저들은 컬렉 문양 수호성 등등  미비하기 때문에 근뎀이 높지않아서  

사냥속도가 무기 자체 데미지에 영향을 많이 받아요 그래서 사냥 시 무기 데미지가 맥스로 뜨느냐 안뜨느냐에

따라서 몹 잡는 속도가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서 마족사이드 작은몹 데미지가 1~25인데  근치40%영향으로 칠때마다 치명타가 터진다면

무기 데미지는 1~25 랜덤이 아니고  25 25 25 25 25 25  이런식으로 계속 들어가게됩니다

맥스 데미지하니까 불요정 생각나시죠? 바로 불요정 필수스킬 스울오브프레임과 비슷한 스킬이라고 보면됩니다 

심지어 사신은 광역사냥을 하기 때문에 한방 한방의 데미지가 많은 차이를 불러옵니다 

그래서 데스크리티컬(레퀴엠) 20% 차이는 엄청나다고 볼 수 있어요  근치1%올려도 좋아하던 무소과금 형님들

고스크 카운터말고 데스크리티컬로 가야합니다  

계산기 뚜들겨보면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참고로 전 무과금유저이고  암기에서 영끌해가지고 사신으로 넘어왔는데 무너진 설벽에서 늑대한테 풀박당하면

5초만에 죽곤했는데  클체하고 나서도 풀박은 안되네요  풀박 되기도 전에 몹을 죽여버려서 몹이 부족합니다

이거 어찌된 일인가요?  몹이 사르르 잘 녹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