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용인 에버랜드에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에버랜드점은 국내 최초로 테마파크 내에 런칭한 매장으로 로지텍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실내에서 주로 사용하는 IT 주변기기를, 실외 놀이를 대표하는 테마파크 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상징성이 크다.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 에버랜드점은 로지텍 사무용 제품군 뿐만 아니라 게이밍 기어, 로지텍 산하의 마이크 및 레코딩 전문기기 브랜드 블루 마이크로폰 등 로지텍의 제품들을 총망라한 장소이다. 로지텍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추천 받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공간을 꾸몄다.

오픈 기념으로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2주간 전 품목 1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 한에 선착순으로 컵과 무선충전 패드를 증정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마스크 스트랩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로지텍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 제품은 기본적으로 실내에서 사용하는 디바이스지만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에버랜드 안에 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통해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 : 뉴스탭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