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갑작스러운 팬데믹으로 작년 여름휴가를 흘려 보냈기에 올 해 휴가는 더욱 특별하다.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 19의 상황 속에서 사람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여름 나기를 계획 중이다. 그중 하나로 집 안에 머물면서 시간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이 꼽힌다. 맛있는 것을 먹으며 영화, 드라마를 무한반복 하는 건 뻔하다. 조금 더 특별한 집에서의 휴가를 원한다면 다음의 아이템이 제격일 수 있다.

레이싱 트랙 안 질주 본능을 깨워줄 시뮬레이터 ‘로지텍 G923 레이싱 휠’
실내에서 즐기는 짜릿한 레이싱을 상상해 본 적 있는가. ‘로지텍 G923 레이싱 휠’은 레이싱 트랙 위 극한의 생동감을 실내로 고스란히 전해주는 시뮬레이션 레이싱 휠이다. 실제 게임의 물리 엔진과 오디오를 실시간으로 활용하는 트루포스(TRUEFORCE) 기능은 엔진의 굉음, 타이어 그립, 트랙의 지형, 스티어링 휠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느끼게 해 실제 레이싱을 즐기는 듯한 초현실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또한 G923 레이싱 휠의 장점이다. 브러시드 메탈의 감각적인 마감처리, 고급스러운 소재의 가죽으로 제작되어 홈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으며, 스티어링 휠 커버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G923 레이싱 휠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1’에 참여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로지텍 G 챌린지’는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4개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레이싱 게임으로, STEAM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Round1 의 예선은 7월 26일까지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4일간의 런던 여행을 비롯해 그에 걸맞는 특별한 혜택이 함께한다.


원문 : 뉴스탭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