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주의 문자메시지의 알림이 무더운 여름을 알린다. 높은 기온만큼 올라간 불쾌지수 탓에 온 몸은 예민해진 상태다. 이동 중 무거운 짐은 여름 철 짜증 지수를 높이는 원인 중 하나로, 조금이라도 더위를 낮추기 위한 현명한 전략이 필요하다. 그중 하나는 챙겨 나온 짐의 무게는 최대한 줄여 다음 장소로 빠르게 이동하는 것이다. 필요한 기능은 담되 불필요한 무게는 줄여, 에어컨의 공백을 채워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패드 보호는 물론 활용성을 극대화한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터치 콤보 (Combo Touch)’




아이패드 프로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인 로지텍 ‘Combo Touch’를 챙겨 보자. 백라이트 키보드와 트랙 패드는 물론 스크래치 걱정 없는 보호 케이스 기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키보드 케이스다.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5세대와 11인치 1∙2∙3세대 모델에 해당하는 콤보 터치의 무게는 각각 780g, 574g로 1kg도 채 안 될 정도로 가볍다. 올 여름 최소한의 무게로 빠른 이동을 고려하는 당신의 손을 가볍게 만들어 줄 것이다.

여기에 제품 본연의 성능까지 더했다. 더 크고 넓게 디자인된 트랙패드 탑재로 정확한 클릭과 컨트롤이 가능하며, 스와이프, 탭, 핀치, 스크롤 동작 등 다양한 트랙패드 제스처로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 커넥터 기능을 활용하면 별도의 연결선 없이도 충전과 페어링이 가능하며, 슬림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휴대 시원한 무드까지 전한다.



원문 : 뉴스탭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