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PC방 점유율 3년째 1위를 유지하고 있는 AOS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가상 팝그룹 K/DA와의 콜라보레이션 ‘로지텍 K/DA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로지텍G는 LOL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로지텍 K/DA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각각의 제품에 그룹 멤버들의 특징을 녹였고, 독특한 배색부터 디자인, 스타일, 성능 등을 갖췄다.

로지텍 K/DA 컬렉션은 △PRO K/DA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502 HERO 게이밍 마우스 △G304 K/DA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G840 K/DA 게이밍 마우스 패드 △G733 K/DA 무선 RGB 게이밍 헤드셋 등 6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LOL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맥도날드는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공식 스폰서로, ‘LCK 레전드 스낵팩’을 출시했다. 맥도날드 인기 버거와 스낵, LCK 로고와 맥도날드 로고가 새겨진 후렌치후라이가 새겨진 티셔츠, 볼캡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의류 브랜드도 LOL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배럴즈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은 LOL의 세계관을 패셔너블하게 담아낸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다. 맨투맨, 후디, 크루넥 등을 포함해 총 8종의 의류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LOL 세계관 내 인기 챔피언인 티모와 에코, 그리고 플레이어들의 격전지인 소환사의 협곡과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국가인 데마시아를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특히 LOL의 상징인 L 로고를 프린팅해 게이머들과 패션 매니아들을 사로잡았다.




원문 : 아이러브PC방(http://www.ilovepcbang.com)
http://www.ilovepcb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84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