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서류가 잔뜩 쌓인 삭막한 책상 대신 다양한 컬러와 아기자기한 아이템들로 업무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인테리어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 학생과 직장인을 중심으로 홈오피스와 홈스쿨 환경 조성을 위한 ‘데스크테리어’ 아이템들의 판매량 급증이 그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다.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은 로지텍 G의 고성능 게이밍 테크놀로지, 감각적인 화이트 톤 디자인을 접목해 다양한 게이머들은 물론 데스크테리어를 즐기는 일반 유저에게도 모두 부합하는 라인업이라 할 수 있다.
▨ 편안한 그립감과 무선 자유로움 – 로지텍 G705 오로라 무선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컬러의 G705는 무선 연결 강화 및 경량화 작업 과정을 거친 컴팩트한 사이즈의 무선 마우스로, 손 크기가 작은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게 또한 86g에 불과하고 로지텍 LIGHTSPEED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더불어 최대 8,200 DPI를 지원하고, DPI 조정 또한 가능해 움직임에 따른 트래킹의 오차 범위를 줄이고 정확도를 높였다. 또한, 손가락 윤곽선에 맞춘 곡선형 구조로 최적의 그립감을 전달한다. USB-C 포트 연결로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 수명의 경우에도 RGB 조명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깔끔하고 멋스럽게 나만의 책상 바꾸기!! - 로지텍 G715, G713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와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는 은은한 감성의 화이트 색상에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갖춰 깔끔함을 갖췄다. 키캡의 경우 이중사출 PBT 소재로 구성되어 강하고 빠른 타건에도 안정적인 내구성을 갖췄고, 각인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두 제품 모두 GX Brown(갈축), GX Red(적축) 기계식 스위치를 채택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힌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높이 조절 받침대로 장시간 사용에 따른 손목 부담 또한 줄였고, 상단에는 미디어 컨트롤 전용 키와 볼륨 조절용 롤러가 있어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 특히 무선 제품인 G715는 LIGHTSPEED와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고, USB-C 포트를 통해 완충 시 최장 25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했다. G713은 탈부착을 지원하는 USB-C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구매 시 구름 모양 디자인의 팜레스트도 함께 제공해 아기자기한 디자인 연출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