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봄은 조금 더 특별하다. 벚꽃이 99년 만에 빠른 개화를 보이며, 겨울잠에 든 개구리가 기지개를 피기도 전에 봄이 찾아온 느낌이다. 하지만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 두기 속에 예년처럼 꽃놀이를 즐기기 힘들다. 이에 대리만족을 위한 보복성 소비가 늘면서 화사한 색상의 주변기기가 인기다. 방 안 곳곳에서 봄을 맞이하는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될 IT 디바이스들을 소개한다.

벚꽃을 닮은 핑크빛 모바일 라이프 ‘로지텍 MX 애니웨어 3, K380




‘로지텍 MX 애니웨어 3 로즈핑크’는 벚꽃을 닮은 화사한 색상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화사한 모바일 라이프를 만들어주는 블루투스 마우스다. 다크필드 센서로 유리 및 대리석을 포함한 어떠한 표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사무실부터 집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로지텍 MX 시리즈 최초로 화사한 로즈핑크 색상을 제공하여 화사한 봄 느낌을 물씬 풍긴다.

휴대성이 강조된 모델임에도 업무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고급 기능이 탑재됐다. 자석 자기장을 활용한 매그스피드(MagSpeed) 휠이 적용돼 단 1초 만에 1000 줄을 조용하고 빠르게 스크롤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스크롤 모드와 초고속 스크롤 모드를 자동으로 변경 가능한 스마트 스크롤이 지원되며, 휠 아래 버튼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K380 파우더 핑크’는 로지텍의 스테디셀러 블루투스 키보드 K380에 봄의 산뜻함을 입힌 제품이다.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전환해 타이핑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한다


원문: 뉴스탭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