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티어는 올리고싶고 자랑은 하고싶은데. 팁만 많이보고 자신은 안돌아보는 사람들을 위해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자라는 취지에서 이 글을 써봅니다.

본인은뭐 티어는 낮습니다 ㅎㅎ 근데 그냥 한번 알아보자고요.

티어 아주 낮으신 분들만 다시 돌아보면될꺼같아요.

약 5개정도 알아보고 나머지는 자신이 더찾아보는걸로가요.

항상 아주높은 챌린저분말고 대게 다이아 플레분들 공략에보면 피지컬보단 운영하면서

버스기사 폭행 안하고 등등.. 말하는게있잖아요.

솔찍히 항상인지하고 알곤있지만 확실하겐모르는거같아요.

1. 와드

- 자신이 저티어에서 와드를 박았는데. 항상 그위치에 박는다면 문제가있는거같아요.

와드를 박고 적이보여도 안보인다고하면 차라리 빨간색을 사서 지우고다니는게 좋을꺼같아요.

저도 낮은 티어인 사람만큼 와드를 박아도 솔찍히 cs먹고 뭐하고 하다보면 맵인지못하는데.

차라리 빨간색들고 생각날떄마다 켜봐서 틈틈히 지우는게 좋을꺼같아요.

그리고 자신이 항상 박는위치는 비슷한 티어사람들끼리 비슷하게 박는데.

잘하는 사람와드박는걸 잘보시는게 좋은거같아요. 바텀에서 핑와 피해서 포탑 삼거리풀숲사이에 박아서

안지워지고 대놓고 시야밝히면서 와드심는 센스 처럼 와드박는것도 진짜 센스가필요한거같아요.

그리고 항상같은위치말고 다른위치에다가 박아보시면 조금 맵을 보는 입장이달라질꺼같아요.

2. 챔피언

잘하는 사람들이 하는말중에 현메타에 맞는 대세챔프를 따라라. 이런말씀많이 하시는데.

하는건좋거든요? 근데 그걸자꾸 랭게임에서하시면 시간낭비인거같아요.

오히려 일겜 블라인드나 교차픽 한두판하면서 연습해보시는게좋아요.

갠히 발리고. 던지는척하면서 내맨탈 상대방 맨탈 날리지마시고. 진짜 잘해지고싶으면

일겜 교차픽 이용하시면서 챔프연습하는게 좋아요.

자신한테 잘안맞는 챔프일수도있짢아요 그거 랭게임 한 다섯판해서 나랑안맞아서 다지면

떨어지는 점수생각해봐요... ㅎㄷㄷ 무섭죠?

저티어 여러분들의 판단력과 피지컬은 프로가아니랍니다... 남들이 쉽게잘한다고 자신이 쉽게 잘할거라는

생각은 진짜 말도안돼는생각인거같아요.

3. 아이템

지금 게임전적사이트가서 킬데스 확인하시지마시고. 아이템을 한번보세요.

내가 하는챔프의 아이템 빌드가 다똑같다면 문제가있는거같아요.

챔피언마다 각각의 상대방과의 상성이다른데.. 항상 같은 빌드만 고집하시는 분들은

적팀 챔피언들의 스킬이랑 특성? 성향같은걸 많이파악하셔서. 그거에맞는 빌드순서를 올리시는게

조금더 쉽게 이기는 방법일꺼같아요.

4. 맨탈.

조그만한 방법으로 적은 피해를 볼수있어요..

그건바로 채팅창을 줄이는겁니다.

채팅창 작아지면 글읽기도 어렵고. 맵이좀더잘보이고 핑소리가 더잘보이는 효과를 갖습니다.

채팅창 엄청쭐이세요 적어도 우리편의 정치질에 내페이스 날라가는경우에 엄청난 효과를 갖습니다.

본인이 채팅을 더럽게하신다고요?? 그럼그냥올라오지마세요. 거기서 계속 투덜투덜거리시는게 가장 잘어울리십니다.

5. KDA

뭐 흔히들 잘하는 사람은 의로운죽음? 내죽음으로 다른 이득을 챙긴다라고들하시는데.

그건 잘하는 사람이고요 생각자체가 우리들이랑달라요.. 죽지마세요.

꿎꿎히 CS먹으면서 합류만 잘해주면 적어도 중후반에 오십대오십으로는 가요.

사리라는 말이아니에요. 라인전에서 무리하게 게임하지말자이말입니다.

참고로 데스가많으신분들은 게임하시면서 내가 라인전에서 많이죽는지 갱에 많이죽는지 한타에서 많이죽는지

중간에 많이짤리는등 어디서 D에관여하는지에 따라서 성향이 다릅니다.

1. 라인전 - 자신감많은 스타일. 자신이 이싸움에 질지이길지 가늠을 못하는성격.

2 갱 - 맵리딩못하면 라인관리를 알면돼고 맵리는 잘하는데 자꾸죽으면 와드를 박으면돼죠.

이런종류의 사람같은경우엔 미련이 많아요 집착이많고. 라인전 단계에서는 서로 미련이 중요한거같아요.

개피인데 집안가고 CS한번더챙길려고하는 미련. 개피상대를보고 무리하게 라인밀고 다이브 각만노리다

한라인 한라인 각못잡고 갱당하는 타입.

3. 한타 - 무리하지마세요. 팀원들이랑 호흡안맞추고 지가들어가놓고 남탓하는 사람들.이 이부분에 많죠.

4 잘짤림 - 하지말라는건 꼭하는스타일 뭔가하나 보여주고싶은타입..

뭐이것저것 많은데 그냥 저도많이 부족한거같아서요 이건 대충 제가 돌아본거에요..

그냥 저의 개인적인 생각과 극복방법을 써봣는데. 글이 많이 어리숙하네요.

죄송하고 참고하시면서 본인실력이 조금이나마 좋아졌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