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연승 ㅎㅎ 부캐 골드 티어에서 전적입니당

보통 룬글- 라일라이를 많이 가시죠?

일단 티어별 아이템 선호도를 먼저 보겠습니다 ㅎㅎ.


룬글 이후 라일라이, 망자의 갑옷을 올려주는 템트리가 제일 선호도가 높다는 것을 알수있네요.

저도 본캐 부캐 합쳐서 이블린을 400판정도 해오면서 템트리 연구를 해봤습니다.

광휘가 주문력이 짤리면서 영 주문검 아이템이 거시기 해졌고, Q너프를 맞으면서 주력딜인 Q를 살리는 방향으로 가야

심연의 홀은 2350원과 주문력 70으로 독보적으로 싼 가격에, 마방과 마관을 제공해줍니다. 
심연의 홀은 방출봉+음전자 조합에 조합비도 쌉니다. 하위템에 마방망토 하나가 껴있어서, 여차하면 헤르메스나 망령두건 등 다른 마방템으로 샐 수도 있고(?) 룬글레이브나 용사 이후에 바로 올리고 나머지 골드로 탱 가면 됩니다.

정글몹은 마관이 있을수록 데미지가 더 잘들어가기때문에 정글링 속도에서도 이득이고, 이블린은 파랑에 마저를 안박기 때문에 2코어 타이밍에 마방이 없다는 단점도 극복 가능합니다.

특히, 심홀을 가는 타이밍엔 보통 적들이 마방템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마관 20으로, Q와 궁극기 딜,폭발 글레이브와 천둥군주 딜이 상당히 잘 들어가요. 의외의 폭딜이 가능합니다. 마관 옵션이 굉장히 쏠쏠한 딜을 넣어줍니다.

심홀이 좋은 게, 나중에 마방템들과 시너지가 좋다는 겁니다. 밴시나 헤르메스 신발, 맬모셔스랑 시미터같은거랑 조합하면 마방만 200가까이 되요.

다만 이블린에게 필요한 쿨감을 빨리 확보하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는데... 저는 보통 쿨감신 신다가 나중에 헤르메스 닌탑으로 바꿔주거나,
Malady(금지된 우상)이거나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이거 쓰다가 모렐로로 올리거나, 나중에 쿨감템 나오면 팔아줍니다. 

라일라이는 망갑 뽑고 4코어로 많이 올리는 편이에요.

그리고 최종 템트리는 왠만하면 용사-심홀-라일라이-망갑 밴시 닌탑 포함해서 저는 하이브리드로 많이 가는 편입니다
좀 흥한다면 마관신까지 신어줘서 트루뎀 ㅎㅎㅎ..

이블린은 딜탱으로 굴리면 어차피 근접해서 평타도 많이 치기도 하고, 왠만큼 템이 잘 나오면 정글링에는 크게 애로사항이 없으니까요. 마나는 패시브+부패의 물약이나,Sapphire Crystal(사파이어 수정) 이거 하나 사서 씁니다.

그리고 보니까 저는 이블린할때 주머니에 뭘 바리바리 넣어서 들고 다니는걸 좋아하네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