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 한국 디스코드 유저인 ㅂㄹ 님이 작성 해 주셨습니다.

※ 블리츠 각종 문제 해결법 ※ ( 오피셜 답변만 기제 ) 

1. 로그인이 안될 때. (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계정이라면 라이엇 API 문제로 로그인이 안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오피셜 아님 ]

1-1. Win+R - %appdata% 입력 후 엔터 - Blitz 폴더 제거 - Win + R - %localappdata% 입력 후 엔터 - Blitz 폴더 제거 - 공식 사이트 (blitz.gg) 에서 파일 다시 받아 재설치. 

1-2. 방화벽 예외 허용 ( 방법은 이후 수정해둠 ) 

1-3 위 방법 모두 안될경우 스탭에게 DM 

2. 롤 클라가 실행중인데도 블리츠에서 인식을 못 할 때. ( 오프라인으로 뜰 떄. ) 

2-1. 1-1 단계 똑같이 재시도.

2-2. 톱니바퀴 버튼 ( 우측 상단 버튼 ) 클릭 후, 밑쪽으로 내려서 나오는 경로 설정창에 롤 폴더가 잘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 기본 : CRiot gamesLeague of Legends ) 

3. 블리츠 자기 전적이 안뜸. 

3-1. 2019-6-2일 기준 서버 문제로인해 뜨지 않음. 

4. Auto import 설정 ( 아이템 ) 해제후에도 아이템트리가 남아있을 때. 

4-1. 롤 클라이언트 실행 후 컬랙션 - 아이템 - 아이템트리 모두 삭제 

4-2. 리그오브레전드 폴더에서 ( 기본 C:Program Files(x86)Riot GamesLeague of LegendsConfig챔피언 이름Recommended.json 파일 모두 삭제 

5. 1.0 버전 출시일 

 미정, 알파 테스트로 버그 지운 이후 출시라 정확한 날짜는 모릅니다.

의외로 블리츠 쓰는사람 많아서 가져와봤음요 
+ 게시판 여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