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조합으로 상대 박스가 깨지게 하는법과 박스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함

물론 간단한 팁이라 베타기간부터 해본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은 없을건데
이제 막 입문한 초보들이 암살조합으로 상대 박스못깨서 빌빌대거나
대 암살 상대에서 박스 유지할수 있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메커니즘을 몰라 박스깨지는 경우가 대부분인
초보들을 위해서 설명하겠음
아는 사람들은 볼 필요없음...

일단 암살자가 시작하자마자 점프를 하는데 이때 상대방유닛들은 암살자들을 공격대상으로 인식하지 못함
그래서 암살자 조합에 비암살자 캐릭이 대각 끝에 포지션을 잡고 있다면
그녀석만 인식하고 사거리가 부족한 녀석들이 앞으로 우르르 달려나가면서 박스가 깨지는거임

한마디로 암살조합에선 상대 박스를 깨기위한 비암살캐릭이 최소 하나는 필요하단 이야기고
만약 비암살캐릭 없이 모두 암살캐릭만 가지고 있다면 
상대방 앞라인으로 폴짝 점프해서 꼬라박는 모습을 볼수 있을거임

대암살 상대로는 박스를 유지하기 위해선 앞라인이 
상대의 비암살캐릭을 움직임 없이 사거리가 닿을수 있는 배치를 가져가야함.


하지만 이 배치싸움의 경우는 주도권을 가지고 있는 암살쪽에서 유리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실제로는
암살하면서 이 메커니즘을 모르는 사람에게나 써먹을 수 있음


위의 정보를 토대로 박스를 유지하는 응용 방법을 보자면
서풍을 이용하는게 가장 베스트임
서풍으로 비암살캐릭을 전부 날려두면 앞라인이 비암살 조차 인식하지 못해서 상대암살들이 착지할때까지
움직이지 않아서 박스가 깨지지않음.

마지막으로 도저히 이래저래 전부 안먹힐거같은 경우엔
버리는 캐릭하나를 반대끝에 하나 빼두면 암살캐릭이 2방향으로 분산되서 날아오게 되서
순간화력이 분산되어 뒷라인이 버틸수있는 시간을 벌 수도 있음(어차피 크리터지면 순삭이긴 하지만...)

뭐 이것마저 상대가 눈치챈다면 일자로 안깔고 구석으로 몰아배치해서 카운터 칠수 있음



암살조합을 하거나 대암살 상대로는 배치가 정말 중요하고 눈치싸움도 엄청 치열하게 해야하는데
어디까지나 주도권쥐고 있는 암살쪽이 배치는 더 유리하다는 건 알아두었으면 함

아무튼 몰랐었다면 도움이 되었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