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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토체스 신규 챔피언 판테온

핵심은 파란글만 보시면됩니다.

신규챔피언 판테온

가격:5골드 계열 :용 직업:수호자

롤토체스 체계 변경사항

첫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에 등장하는 유닛이 모두 2골드 유닛으로 변경됩니다. 
복제 팀에 특성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제 전력을 다해 상대해야 할 겁니다!
공격 속도 최대치가 2.5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엄청난 속도네요.지크의전령 떡상
툴팁을 더 명확하게 수정하였으며 스킬의 수치가 주문력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첫 돌림판 유닛 전부가 2원이라는점과 복제도 이제 강해져서 나온다는것 공속 최대치가 늘어서 이제 공속뻥이 더 심화될거라는 정도가 핵심내용 지크의전령 떡상입니다.

특성

암살자가 도약하기 전 지연시간을 증가시켜 적의 후방으로 접근하는 경우를 늘렸습니다.

(3) 중첩 특성 추가 효과: 치명타 피해량 125% ⇒ 치명타 피해량 75% 및 치명타 확률 10%

(6) 중첩 특성 추가 효과: 치명타 피해량 350% ⇒ 치명타 피해량 150% 및 치명타 확률 25%

이거 암살자가 이제 대세인거 같습니다?? 닌암 조합  a급은 됬는데 이제 떡상하는거 아닐지..

마법공학
아이템 비활성화 지속시간: 8초 ⇒ 7초   별 영향 없을꺼 같습니다.
 
귀족
귀족 특성의 위력을 약간 약화시켰습니다.
방어력/마법 저항력: 60 ⇒ 50
체력 회복: 35 ⇒ 25

약간 약화라도 했으니 이제 귀족 좀 덜가겠지.. 하.. 라이엇성님들 감사합니다.

정찰대
정찰대 특성을 강화했습니다.
공격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할 확률: 25%/65% ⇒ 30%/70%

빙정악유기도 정찰대 좋았는데 이렇게 추가로 더 좋아져도 되려나 모르겠네요?? 라이엇형 이거 맞아?

형상변환자
형상변환자가 더 쉽게 변신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니달리 최대 마나: 100 ⇒ 85
제이스 방어력: 30 ⇒ 35
이제 제이스가 사거리 안에 밀어낼 대상이 없어도 최대 마나에 도달하면 변신합니다.
쉬바나 최대 마나: 100 ⇒ 85
나르 최대 마나: 125 ⇒ 100

그래 이건 진작 해주는게 맞았죠.. 초가스,세주아니 이런애들한테cc맞고 변신도 못하고 죽는경우가 태반이였습니다.

요들
요들 특성을 강화했습니다.
회피율: 30%/55% ⇒ 35%/60%

이건 판단하기 애매한듯합니다. 요들만 놓고보면 그냥 저냥인데 형변이라던지 애들이 버프를 먹어서 같이 나올만해졌다는정도?

챔피언
그레이브즈
고속 연사포와의 상호작용을 조정했습니다. 그레이브즈에게 사거리 증가 효과가 그대로 적용되지만 사거리가 증가하면 산탄 사격 범위가 좁아집니다. 총구 하나가 막힌 것처럼 말이죠.
워윅
체력: 600 ⇒ 650
리산드라
체력: 450 ⇒ 500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50/125 ⇒ 0/85스킬 피해량: 150/275/400 ⇒ 175/325/475
루시안
끈질긴 추격 두 번째 탄환에 루시안의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갱플랭크
스킬 피해량: 200/325/450 ⇒ 150/250/350
레오나
기절 지속시간: 5/8/11초 ⇒ 5/7/9초

주목할만한건 이제 고연포 그브 꿀이 없어졌다는것정도 일듯합니다 나머지는 눈에 띄는게 없네요.

체력 회복 변경사항
체력 회복 효과가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와 함께 변경됩니다. 기존에 체력 회복 효과를 무효화시켰던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약화시키고, 그에 따라 체력 회복 효과가 너무 강력해지지 않도록 함께 약화시켰습니다.
고통스러운 상처 체력 회복량 감소 효과: 100% ⇒ 80%
피바라기 체력 회복량: 기본 공격 시 피해량의 50% ⇒ 40%
마법공학 총검 체력 회복량: 기본 공격과 스킬 사용 시 피해량의 33% ⇒ 25%
스웨인 악의 불길 체력 회복량: 50/90/130 ⇒ 40/70/100
구원 체력 회복량: 1,500 ⇒ 1,200
악마시너지덱은 이제 좀 줄어들겠네요 감사합니다 라이엇… 스웨인 이블린 브랜드 한방에 너프라니 긋잡입니다.

버그 수정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무한의 대검이 비활성화되었을 때 치명타 피해량이 의도된 것보다 더 많이 감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이온 충격기가 비활성화되었을 때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지크의 전령이 비활성화되었을 때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가 비활성화되었을 때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쉬바나의 스킬 작동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쉬바나가 공격하던 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위치로 돌진합니다.

렉사이가 멀리 있는 대상을 제대로 띄워 올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워윅이 도약하는 도중 처치된 경우 새로운 워윅이 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워윅의 스킬 피해량이 추가 공격력에 따라 증가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리가 사거리 안에 없는 적에게 스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루시안이 돌진 후 처음 기본 공격을 할 때 공격 시 효과(스태틱의 단검, 루난의 허리케인)가 제대로 발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대상이 처치된 경우 루덴의 메아리가 발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가끔씩 바이의 스킬이 같은 적을 연속해서 공격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첫 번째 공동선택 라운드에서 분리벽이 내려가기 전 분리벽 안으로 들어온 꼬마 전설이가 밖으로 쫓겨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마법공학 OP였던 이유가 이런 버그들때문인것도 있지 않았나 싶네요. 전 그것도 모르고 겜했는데 놀랍고도 당황스럽네요.

총정리

일단 기존의 OP였던 6귀족,악수기, 마법공학 시너지등이 전반적으로 너프 먹었고, 형상변환,정찰대,총잡이,암살자등이 상향되었네요. 개인적으로 판테온도 나왔으니 저번에 만들었던 수호자 용 형상변환자로 만들었던거 한번해봐야겠습니다.

추천하는 판테온시너지 조합 보러가기

https://trustcaregiver.com/game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