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ian
2012-02-27 11:35
조회: 4,257
추천: 25
pc방 lol 소비자의 권리를 되찾고자 합니다.소식란에 올려서 죄송합니다.많은분들과 pc방 업주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해서요 삭제요청이 올라오면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은 PC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적는 모든 내용은 실제 일어났던 일들만을 가지고 작성을 하고
2월 10일날 lol홈페이지 그리고 네이버 까페에
내용인즉 PC방프리미엄 혜택을 3000시간 정도 결제를 하였는데 버그로 인하여 이부분에 있어서 본인은 손오공(현 lol코리아 라이옷게임즈 유통사)고객상담센터에
제가 들었던 답변은 논의 중에 있다. 버그가 있는 걸로 안다.어떻게 답해줄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그리고 마침 2월 10일 그전쯤 해서 3000시간이 다 끝나게 되었고 [리그오브레전드]
그리고 제가 그 당일날 네이버 까페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게 됩니다. 글을 올리자 말자 얼마가 되지 않아서 담당직원(여기지역총괄하고있는) 전화가 오게 됩니다. 글을 좀 내려달랍니다. 무슨 무슨 이유로 해서 언제까지 찾아뵐께요.글좀 지워달라고 다시 문자가 한통 오더군요
주말이 지나고 2월 14일날 오기로 했었는데 연락도 없고 안오시고 해서 기다리다보니
2월 15일도 못오게 될뻔한걸 가게 마감하기 전에 와서 얘기를 해보았습니다.
한국섭에선 pc방 프리미엄혜택이라고 하여 올로테이션 챔피언+ip 부스터20% pc방에서 발생하는 버그는 이렇습니다. 이게 바로 프리미엄 혜택을 받고 있는pc방이라는거죠 버그는 저렇게 프리미엄혜택 마크가 떠있는 상태에서 챔피언이 골라지지 않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챔프를 가지고 사용을 하였죠.
나가지 못하는 이유는
첫번째, 그냥 있는 챔프로 하지머 이판끝나면 괜찮아 지겠지.실제로 이렇게 생각하고 하신분들은 다가 어느순간에 챔프가 골라지지 않는 현상 그러면 어쩔수 없이 게임을 해야되는점. 째 게임을 하게 된다는점
두번째, 버그가 걸려있는 상태에서 닷지를 하게되면 다시 게임을 할려고 하면 하며 멍하게 기다리고 있어야되는부분이 버그가 걸리더라도 쉽게 게임을 나가지 못하게 만들었습니 다. 게임시스템을 잘알고 잇는 사람일수록 더더욱 닷지의 리스크가 큰걸 알고있으니 더나가지 못하 게 만들고 이 상황에서 프리미엄 혜택은 받지 못하지만 프리미엄 시간은 소진이 되어버렸습니다.
1.프미리엄 혜택 마크는 떠있지만 로테이션 챔프가 골라지지 않는다.
2.나가서 다시 접속을해야만 로테이션 버그가 사라진다
3.닷지를 하게되면 5분 15분 45분 동안 게임을 하지 못한다
4.겜끝나고 재접해서 해야지 하고 닷지를 하지 않고 게임을 하게 된다
5.게임이 끝나는 순간 재접에 대한 생각을 잊어먹게 되어 게임을 그냥 시작하게 된다
6. 2 3 4 5 순으로 반복 하게 된다
챔프가 걸리지 않던 손님들에게 하나하나 설명을 하였습니다. 버그가 발생하여 재접속을 해야된다 그러니까 게임 끝나거든 다시 재접속을 하여서 다시하면된다.
PC방 프리미엄 혜택 장아 안내(정상화)라는 부분으로 올라왔던 날이 1월 10일 1월 11일 1월 14일 실제로 공지에 올라왔던 날들만 저렇습니다. 1월 11일 프리미엄 서비스 과금오류 결과안내 지연 공지 다. 에 대해 전수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든 시간소진 내역을 전수조사를 진행하다 보니,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과 발표를 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그보다 더욱 더 중요한 것은 PC방 사장님들이 신뢰할 수 있는,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조사와 적절한 보상이라고 판단되어 모든 데이타를 전수조사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단 한곳의 PC방에서라도 조금의 피해가 없도록 정확한 조사와 적절한 보상을 준비하기 위해, 설날 연휴 기간에도 조사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넓은 아량으로 조금 만 더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 니다. 겠습니다. 그리고 보상이라며 올라왔던 공지 프리미엄 PC방 서비스 점검과정 발생한 소진오류 보상안내 든 사용내역에 대해 전수조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니다. <과소진 발생 일시> <보상 방안> <보상 일시> 개별 PC 방의 보상 내역은 리그 오브 레전드 PC방 홈페이지 > MY PC방 > 사용현황에서 확인 가능합 니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확인도 안하였던 저의 보상 시간(이부분은 실제로 모르고 있다가 후에 알았음 보상이 들어왔 다고 해서 확인해봄)
실제로 담당직원분은 이런 버그가 있는지도 몰랐구 제가 30분에서 한시간에 걸쳐서
실제로 겜을하다가 겜은 끝나지 않았는데 pc방 계산을 하고 나가버릴 경우 pc방에선 계산을 하고 갔지만 겜은 끝나지 않아서 이또한 pc방 프리미엄 시간에서 소진이 되어버리 는문제가 있습니다.
이부분들은 업주분들이 꼭한번씩 확인하시구 이부분에 대한 수정 요청을 하셔야될거 같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아도 실제로 겜하다가 겜이 안풀리거나 약속이 있어가지고 겜도 끝나지 않았지만 그동안에도 pc방 프리미엄 시간은 소진되고 있구요
제가 그랬습니다. 지금 한국lol은 넥슨보다 더한다고 허나 지금의 lol 문제는 넥슨보다는 심하면 심했지 덜하진 않습니다. 넥슨은 작년에 크게 문제가
저한테 그러더군요 lol 프리미엄 가맹 안된 pc방은 손님이 없는 pc방이라구... 실제로 삼성같은 큰기업에서도 문제가 있으면 보상을 잘안해준다 하나 보상해주면 나머지도 다보상을 해줘야되서
설전후로 해서 버그가 없어졌다고 했습니다.허나 버그가 또 계속 발생하였고 3000시간이 소진될때까지 그 버그가 걸린 자리에 로그 파일을 보내달라고 하여 보내었습니다. 그뒤로도 답변이 없었고
어차피 손님들이 겜 많이 하면 본인한테 좋은거 아니냐
손해보는건 없는데 왜그러냐 하실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소비자고 pc방에 와서 게임을 하는 손님분들도 소비자 입니다
저는 당연히 소비자의 권리를 찾고자 하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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