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vGYJCXuxHg4

영상속 샤코입니다 ! 듀오라는 사이트에서 격전 팀을 구하길래 참여해서 자랭 한판 하면서 너무 억울하고 속상한 일이 있어서 말씀드리려고 글을 썼습니다.

5:21:00 부터 보시면 제가 바론오더를 합니다. 근거는 있었다고 생각해서 아군 체력상황을 보고 오더를 내렸고 바론 딜 시작합니다. 바론을 뺏긴거야 정글러 잘못이라고 할수있지만 체력이 분명 80%이상인 시비르가 바론과 일기토를 하고 체력이 다 빠져 아웃되며 제가 스틸당하고 바론이 나갑니다.

여기서도 저는 사실 시비르가 저렇게 일방적인 바론과의 일기토를 한지 영상을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아무튼 5:29:22 부터 끝까지 보시면 분명 바론오더를 한번 더 하고 박스도 잘 깔아놓고 영상은 맵을 가려 보이지않지만 상대 전원이 용으로 가는걸 보자마자 바론으로 오더를 했습니다. 넘어오는것부터 본다고 말하고 바론을 계속 버스트하다가 용에서 다시 넘어온 적들이 타이밍이 좋아 결국 한타도 지고 바론도 뺏기며 게임이 끝나는데 문제는 여기서부터입니다. 디스코드를 하며 게임을 하던 와중 바론을 뺏기자마자부터 일방적인 정치질을 하며 분위기를 흐립니다. 제가 달리 탓도 하지않고 바론판단은 맞았다 너무 결과론적으로 말하지 말아달라고 이야기를 하여도 귀를 막고 결과론이 아니라 그냥 틀린판단이라고 아집을 부립니다. 제 판단이 잘못됐든 잘됐든 귀를 열고 분위기를 풀어가고자 하는 저를 일방적으로 무시하고 비방하며 분위기를 흐릴 뿐 아니라 게임이 끝나자마자 롤 클라 및 디스코드에서 차단을 하고 방송에서 제 욕을 하기 시작합니다. 본인의 실력으로 게임을 진것은 인정하지 않으며 100% 저의 오판으로인해 게임을 졌다며 시청자들에게 비방을 하고, 디스코드 방에 있던 같이 게임을 하던 분들께도 그 비판을 이어갑니다. 제가 한마디라도 험한말을 하지도 않았을뿐더러 팀원모두가 판단은 맞았고 체력도 다 100%였다, 판단이 잘못된게 전혀 아니다 라고 해도 귀를 막고 제 욕을 이어간 유튜버 진주아를 공론화하고 고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image.png

* 첨부한 사진은 게임이 끝난 후 팀원에게 수고하였다는 말을 하고자 채팅을 했다가 이어간 대화 첨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