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작하자마자 여자 성기가 어떻고 털이 어떻고 여자 선생님 브래지어가 비추었다는 둥 자기들끼리 리쉬하기 전까지 내내 이런 소리 하고 앉아있다. 물론 그 나이에 어쩔 수 없다는 건 알겠는데 하려면 자기들끼리 카카오톡으로 하든지.

 

 학교 선생님 뒷담화 까면서 다른 사람한테 반말 툭툭 내뱉더니 스킨 갖고 돈 많다고 또 왜 시비는 거는지, 이 게임 너희 같은 부모님한테 용돈 받는 초중고딩들만 하는 줄 아나.

 

 밀리기 시작하더니 반말 내뱉으면서 욕설. 갑자기 레이팅 드립을 치더니 1500점 이하는 닥치고 있으란다.

 

 그래서 FOW 뒤져보니 2판 배치충.

 

 한 소리 하니까 내 레이팅 뒤져보더니 KDA 안 좋다고 친구 버스 탄 놈이라고 자기들끼리 낄낄거리더니 나이 많은 사람한테 욕하지 말라니까 그 나이에 게임이나 처하다니 지방대생 백수냐 그런다.

 

 진짜 가정교육 시킨 부모 얼굴이 보고 싶더라.

 

 여성부는 하루빨리 셧다운제를 확대해야 한다.

 

 *추가된 Q&A코너

 

 Q. 넌 초중고딩 때 안 그랬냐?

 A. 네. 안 그랬습니다. 전화선으로 인터넷 할 때는 모두 존댓말 쓰고 어지간히 분쟁 일어나지 않는 이상 욕설 없었습니다. 울티마 온라인 할 때도, 라그나로크 할 때도, 카스 할 때도 없었습니다.

 

 Q. 어른이면 개념 있는 줄 아나?

 A. 여러 게임을 해 봤습니다만 초중고딩이 많은 게임, 메이플스토리나 던전앤파이터 같은 것들이랑 성인들이 많이 하는 게임이랑 분위기가 확연히 다릅니다.

 

 Q. 열폭이다.
 A. 열폭이란? 열등감 폭발. 내가 왜 초중고딩들한테 열등감을 폭발시키나요? 하긴 방약무인 젊은 건 좀 부럽기는 합니다.

 

 Q. 일반화다.

 A. 정말 그렇게 생각하시면 애들 학교 끝나는 딱 4시부터 8시 사이에 게임해 보세요. 어디 중학교 얼짱, 수능만점기원, 누구누구 내신 뭐시기, 이런 아이디로 단체로 들어와서 난장판입니다.

 게시판 사람들이 왜 주말이나 공휴일에 게임하지 말라고 그러나요? 초중고딩 유입되면 그날은 분위기 안 좋습니다. 트롤러에 욕설에 성추행에 난리납니다.

 모두 그런 건 아니라고요? 네. 모두 그렇지는 않겠죠. 근데 그 비율이 성인에 비해 훨씬 높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전 게임할 때 아무말도 안 하고 게임합니다. 나이 어리다는 소리도 안 하고요.

 

 그런데 자기들끼리 들어와서 학교가 어쩌니 수능이 어쩌니 하면 싫어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냥 자기들끼리 채팅하는 것도 잠자코 있습니다만, 왜 꼭 게임창에까지 섹스 얘길 하거나 욕설을 하나요?

 

 님들 성욕에 굶주린 것 알고 있고 공부하느라 스트레스 받는 것도 아는데 제발 게임 안에서 풀지 마세요. 님들은 스트레스 풀릴지 몰라도 다른 사람들은 기분 더러우니까요.

 

 그리고 이런 행위도 좀 자제해 주세요.

 1. 엄마가 밥 먹으래, 학원 간다 하고 게임 시작 5분 후 미드 라이너가 잠수

 2. 4명이 들어와 서폿 남기고 자기들끼리 포지션 나눠먹기. 제가 님들 게임하는 거 서폿 해 주는 호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