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6-24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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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3 PBE 업데이트: 정글 타이머, 니달리 변경 등http://www.surrenderat20.net/2014/06/623-pbe-update.html
08:29 니달리 쿠거폼 W,쿠거폼 E 설명 추가 신규 스플래시아트&로딩 스크린 Hazmat 하이머딩거 ![]() 뒤에 폭발구름 하이머딩거 얼굴인듯? ![]() ??? 신규 미니맵 아이콘 ![]() 정글 타이머 ![]() ※점수판(탭)을 볼때만 표시됩니다. 게임이 시작될때 그리고 정글 몬스터가 '죽는 것을 보면' 시간이 나타납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영상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mskin=&l=28733 해당 링크 참조. ![]() 최초 생성 카운트 다운 ![]() ![]() 아이콘에 커서를 대면, 몬스터의 이름과 재생성시간 툴팁을 보여줍니다. 사운드 Headhunter 케이틀린의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영상은 윗 글에서 먼저 올려놔서 해당 글링크 달아놨습니다. 챔피언 기본 공격력이 49에서 44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당 공격력이 3.5에서 2.75로 감소했습니다. 툴팁이 정리되었습니다. 이제 대형몬스터도 '사냥'디버프를 받습니다. ![]() 창의 속도가 1300에서 1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창의 폭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PBE ![]() 본섭 ![]() 기본 주문력계수가 0.24에서 0.2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주문력계수가 0.6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잃은 체력의 1% 당 %피해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인벤 스킬 툴팁에서는 2.5%로 나왔는데, 위키에서는 1.5%로 나와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7/15/13/11/9초에서 13/12/11/10/9초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4초동안 현재체력의 12/14/16/18/20%에서 14/15/16/17/18%로 변경되었습니다. 사냥 보너스 설명 툴팁에도 "마찬가지로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줄어듭니다."가 추가되었습니다. ![]() 사냥 보너스가 "사냥 당하는 대상들을 할퀴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줄어듭니다." 대신 "사냥 당하는 대상을 할퀴면 다른 근처의 유닛들을 '사냥' 디버프 상태로 만듭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인간 형태에 있는 동안 '사냥'이 발동되면 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이제 니달리가 10/20/30/40(+0.2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사냥 당한' 적 한명마다 3/6/9/12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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