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395206396250005508

책임 :

MMO 레벨 및 오픈 월드 환경 설계 또는 설계 지원

레벨 및 월드 환경 신속한 구현 및 처리 담당

디자인 팀 및 리드 프로젝트와 협력하여 훌륭한 경험 제공

향후 수준 설계 작업을 위한 상위 수준 원칙 및 모범 사례 작성

초기 단계에서 사전 제작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를 안내하고 궁극적인 출시 및 지속적인 라이브를 지원

플레이어를 만족시키고 게임 개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메커니즘과 시스템 설계, 구현 및 개선

소규모 교차 교육 팀(2~4명)을 이끌고 핵심 게임 실행 및 목표를 지원하는 환경 구축

여러 가지 잠재적인 설계 및 솔루션을 만들고 제공. 다양한 옵션 간의 장단점과 리스크를 명확히 설명

플레이 테스트하고 기존 디자인과 새로운 초기 단계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추진

제품 관리자 및 디자인 리더십과 협력하여 새로운 디자인 공간에 대한 기회 모색


필수 자격 :

●8 년 이상의 전문 레벨 디자인 경험

플레이어 경험을 형성하고, 전투 시스템을 개선하고, 직관적인 탐색을 만들고, 플레이어 간의 사회적 연결을 강화하는 경험

MMO 제품 또는 유사한 복잡성 및 콘텐츠 확장성 제품에 대한 선임 또는 리더십 역할에서 템플릿 / 모델 콘텐츠를 개발한 경험

하나 이상의 AAA + 온라인 게임 운영 또는 작업

온라인 멀티 플레이 PvE 게임 (ARPG, MMO 등)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도, 열정 및 참여


원하는 자격 :

라이브 제품 작업 경험 

오픈 월드 게임 또는 MMO를 위한 레벨 디자인 경험

AI / 전투 NPC, 퀘스트 디자인 또는 플레이어 전투 디자인 경험

LoL IP에 익숙함

광범위한 경험과 이상적인 MMORPG 개발

다른 디자이너를 관리하는 데 관심이 있음



자격과 책임을 보면 경력직, 오픈 월드 설계, 높은 수준의 설계 등

AAA급 게임에 능한 개발진을 찾는 것을 알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