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리
2021-09-01 0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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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11.18 밸런스 패치내역시스템 변경 사항 가격이 2600원에서 2400원으로 감소 조합 비용이 800원에서 600원으로 감소 물리 관통력이 12에서 10으로 감소 이동 속도가 1.5초간 45%증가에서 1초동안 60% 증가로 변경 챔피언 하향 쿨타임이 16-10초에서 20-10초로 증가 기본 공격력이 70에서 68으로 감소 둔화률이 32/39/46/53/60%에서 30/34/38/42/46%으로 감소 분노 추가 효과 : 기절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 기본 이동속도가 335에서 330으로 감소 기본 지속 효과 최소 피해량이 [100% 영혼 갯수] 에서 [150% 영혼 갯수]로 증가 기본 지속 효과 최대 피해량이 [100% 영혼갯수 + 100/125/150/175/200% AD] 에서 [150% 영혼 갯수 + 80/110/140/170/200% AD]으로 변경 기본 공격력이 61에서 59으로 감소 챔피언이 아닌 대상을 처치해서 얻는 공격속도가 20%에서 10-20%으로 변경 / 레벨 1,7,13레벨 마다 상승 띄워 올리기 지속시간이 1.5/1.75/2초에서 1/1.5/2초로 감소 이동속도 증가 시간이 1.25초에서 0.5초로 감소 챔피언 상향 기본 체력이 540에서 570으로 증가 성장 체력이 82에서 90으로 증가 신규 : 적이 죽음의 소용돌이를 맞은 후 남은 체력이 드레이븐의 리그(P) 패시브 스택보다 낮으면 처형됩니다. 공격 횟수가 12/14/16회에서 14/16/18회로 증가 로켓런처의 마나소모가 20에서 16/17/18/19/20으로 감소 AP 계수가 50%에서 70%으로 증가 공격력 증가량이 30/45/60 ~ 40/55/70증가 쿨타임이 12/11/10/9/8초에서 10/9.5/9/8.5/8으로 감소 마나 소모가 80에서 70으로 감소 추가로 맞춘 챔피언 당 쉴드량 증가가 25%에서 50%으로 증가 [신규] 정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이 20/18.5/17/15.5/14초에서 16/15/14/13/12초로 감소 신규 : 회복이 적용 되기전, 모든 아군에게 적용된 고통스러운 상처를 제거합니다. 몬스터 대상 대미지가 300/350/400/450/500에서 350/425/500/575/650으로 증가 잃은 체력의 20% 회복 에서 잃은 체력의 15/20/25%에 해당하는 추가 체력 획득으로 변경 10초에 걸친 회복량 : 최대 체력의 20/45/70% 최대 체력의 20/40/60%으로 감소 챔피언 조정 기본 공격 피해 감소량이 4+(AP 1%)에서 8+AP(2%)으로 증가 활성 시 데미지가 10/15/20/25/30 에서 20/25/30/35/40으로 증가 최소 데미지: 150/250/350(+0.8AP) 에서 150/225/300(+0.7AP) 으로 감소 중간데미지: 225/325/425(+1AP) 에서 200/275/350(+0.85AP) 으로 감소 최대 데미지: 300/400/500(+1.2AP) 에서 250/325/400(+1AP) 으로 감소 5초당 체력 재생이 9에서 7.5로 감소 기본 공격속도가 0.625에서 0.688으로 상향 몬스터 대상피해가 100%에서 125%으로 증가 기본 데미지가 60/90/120/150/180에서 50/80/110/140/170으로 감소 5초간 체력 재생이 7에서 2.5으로 감소 레벨당 체력 재생이 0.15에서 0.11으로 감소 ( 5초면 0.75에서 0.55) 몬스터 대상 체력회복이 18-94에서 28-105으로 증가 이동속도 증가시간이 5.5초에서 6.5초로 증가 쿨타임이 18초에서 16초로 감소
EXP
150,128
(60%)
/ 16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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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레스티아 -> 나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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