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05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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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0
PBE에서 공개된 프리시즌 아이템 변경점(수정 완료)>>> 2023 시즌 프리시즌 미리보기: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preseason-2023-preview/ >> 가독성을 위해 사진을 내리고 글로 수정 하였습니다 . ![]() > 체력 :: 400 > 방어력 :: 30 > 마법 저항력 :: 30 > 스킬 가속 :: 20 > 공허 태생 저항 :: 챔피언과 전투 중 매초 3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중첩을 획득하며 최대 7회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에서 강화되어 최대 체력의 4%만큼(미니언 및 몬스터 상대로 1% 감소) 주변 적들을 즉시 흡수하고 전투가 끝날때까지 중첩으로 얻은 저항력이 두 배가 됩니다.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 다른 모든 전설급 아이템에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 ![]() > 체력 :: 400 > 방어력 :: 30 > 마법 저항력 :: 30 > 스킬 가속 :: 20 > 인도하는 빛 :: 궁극기를 사용하면 초월하여 9초간 최대 체력이 10% 증가합니다. 초월한 상태일 때는 궁극기 제외 스킬 가속을 25 올려주는 효과가 자신 및 1,200유닛 안에 있는 아군에게 부여됩니다. 또한 3초마다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하는 효과가 자신과 아군에게 부여되며 이는 각 챔피언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하니다. 자신이 회복하는 체력은 2배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 다른 모든 전설급 아이템에 체력 100 > 체력 :: 450 >>> 400 > 방어력 :: 25 >>> 40 > 스킬 가속 :: 20 > [신규] 주문 검 ::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시 추가로 기본 공격력 100%의 광역 물리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서리 영역을 생성합니다. 서리 영역을 지나는 적들은 [근접 15% | 원거리 7.5% + 최대 체력의 0.003%]둔화 됩니다. 첫 번째 대상은 두 배로 둔화되고 2.5초 동안 내게 입히는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신화급 지속 효과 :: ![]() > 체력 :: 800 > 기본 체력 재생 :: 200% > 스킬 가속 :: 20% > 엄청난 흡수 :: 700의 사거리 내에 있는 챔피언을 상대로 3초 동안 강력한 공격을 충전합니다. 충전된 공격은 대상에 50+최대 체력 7%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0%만큼 최대 체력을 얻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 다른 모든 전설급 아이템에 최대 체력 1% 증가 및 챔피언 크기 6% ![]() > 체력 :: 300 > 마나 :: 400 > 주문력 :: 60 > 기본 지속 효과 :: 1분마다 체력 20, 마나 20, 주문력 4를 얻고 최대 10회 중첩되어 최대 200 체력, 200 마나, 40 주문력을 얻습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레벨이 오릅니다. 영원 :: 스킬을 사용하면 체력을 100 회복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중첩마다 1초 감소하고 최대 중첩에서 두 배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 다른 모든 전설급 아이템에 스킬 가속 5 ![]() > 체력 :: 225 > 마나 :: 300 > 영원 :: 챔피언에게 받은 피해량의 15%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하고 사용한 마나의 2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사용 1회당 최대 1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 스킬의 경우 초당 최대 1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체력 :: 450 >>> 500 > [신규] 마나 :: 300 > 마법 저항력 :: 35 >>> 40 > 스킬 가속 :: 10 > 파괴 :: 주변 챔피언들에게 저주를 내려 마법 저항력을 5 + 추가 체력 1.2% (최대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저주를 내린 적 하나당 마법 저항력 9를 얻습니다. 챔피언은 한 번에 한 명의 적으로부터만 저주를 받습니다. (가장 효과가 강한 저주 우선) > [신규] 영원 :: 챔피언에게 받은 피해량의 15%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하고 사용한 마나의 2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사용 1회당 최대 1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 스킬의 경우 초당 최대 1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체력 :: 450 >>> 400 > 방어력 :: 35 >>> 50 > [삭제] 마법 저항력 :: 35 > 불사르기 :: 피해를 받거나 입히면 주변 적들에게 3초 동안 초당 15 + 추게 체력 1.7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 대상 25%, 정글 몬스터 대상 150% 증가) 챔피언이나 에픽 정글 몬스터에게 이 효과로 피해를 입히면 주첩이 1회 쌓여 다음 불사르기 피해량이 5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최대 6회 중첩) > 체력 :: 450 > 마법 저항력 :: 25 >>> 50 > 스킬 가속 :: 20 >>> 10 > 사용 시 - 고속 충전 완료 :: 4초 동안 적이나 적 포탑 쪽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적에게 근접하거나 4초가 지나면 충격파를 발산하여 1.5초 동안 주변 적 챔피언들을 50% 둔화 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체력 :: 250 >>> 400 > 방어력 :: 90 >>> 70 > [변경] 사용 시 - 억제 :: 근처 적들을 ( > 견고 :: 기본 공격으로 받는 피해량이 최대 5 + 최대 체력 0.35% 감소합니다. 이 수치는 피해량의 40%를 넘을 수 없습니다. > [신규] 치명타 저항 :: 치명타로 받는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 공격력 :: 65 > 체력 :: 300 > 스킬 가속 :: 20 > 드래곤의 힘 :: 일반 스킬 스킬 가속이 [근접 8 + 추가 공격력 8% | 원거리 6 + 추가 공격력 6%] 증가합니다. 이동 불가 스킬의 경우 스킬 가속이 [근접 4 + 추가 공격력 4% | 원거리 3 + 추가 공격력 3%]로 감소합니다. > 긴급 사태 :: 잃은 체력에 비례해 이동 속도가 최대 [근접 15% | 원거리 10%]증가합니다. (체력이 33% 이하일 때 최대) > 공격력 :: 70 >>> 65 > 스킬 가속 :: 20 > 모든 피해 흡혈 :: 10% >>> 9% > [변경 및 삭제] 쪼개기 :: 기본 공격과 스킬 적중 시 ( > [신규] 육식 :: 미니언을 처치할 때 마다 (공격력 0.5+모든 피해 흡혈 0.1)을 획득하고 챔피언, 대형 몬스터, 공성 미니언 처치 시 2배 획득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공격력 25+모든 피해 흡혈 5)까지 중첩됩니다. 사망 시 중첩의 50%만큼 잃습니다. > 공격력 :: 60 > 치명타 확률 :: 20% > 스킬 가속 :: 30 > 신규 효과 - 치명타 확률이 60% 이상일시, 모든 기본 공격이 궁극기를 제외한 스킬들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5% 감소시킵니다. > 신규 효과 - 스킬로 가하는 피해량이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20% 증가합니다. > 마나 :: 500 > 주문력 :: 60 >>> 100 > [신규] 스킬 가속 :: 10 > [변경] 경탄 :: > 마나 충전 :: 대상에게 스킬을 적중시키면 중첩을 하나 소모해 3 추가 마나를 얻습니다. 챔피언 대상으로는 두 배로 적용됩니다. 추가 마나가 최대치인 360에 도달하면 대천사의 포옹으로 변합니다. 8초마다 새로운 마나 충전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4회) > 마나 :: 860 > 주문력 :: 80 >>> 100 > [신규] 스킬 가속 :: 10 > [변경] 경탄 :: > [변경] 창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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