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Brightmoon 님과 Meddler 님이 업데이트 내용을 짧게 요악합니다.


안녕하세요, Riot Brightmoon과 Meddler입니다. 오늘은 1월에 공개된 영상에 이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다른 개발자 블로그 문서와는 다르게 이 문서에는 정교하게 짜인 문단과 멋진 도입말이 있지는 않습니다. 대신 글을 더 선호하시는 분을 위해 오늘 추가 영상을 요약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 여러 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자들이 시기적절한 대화를 나누는 내용을 다룬 간단한 동영상을 더 많이 공개하고 있습니다.
● 오래된 챔피언의 업데이트와 게임 모드 업데이트의 속도를 올리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신규 챔피언 출시가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 아트 및 지속가능성 업데이트(ASU)를 더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티모와 리 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 신 ASU의 초기 컨셉. 최종본이 아닙니다.



티모 ASU의 초기 컨셉. 최종본이 아닙니다.


● 챔피언 가격 책정 모델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오늘 자 개발자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세계관과 이야기 전달 방식이 룬테라 전역에서 일관성을 유지할 방법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나중에 추가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모드 현황이라는 개발자 블로그를 공개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규 2대2대2대2 모드 미리 보기.


● 별 수호자 세라핀, 구원받은 별 수호자 자야, 구원받은 별 수호자 라칸 등 와일드 리프트에서 첫선을 보인 일부 스킨을 가져오려고 합니다. 일정은 정해지는 대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방랑자 가렌을 시작으로 오래된 스플래시 아트 일부를 업데이트하려 합니다.


방랑자 가렌의 스플래시 아트 업데이트 (최종본이 아닙니다)




● 격전은 외부 요인 관련 문제 때문에 연기되었지만, 3월에 다시 열릴 예정입니다.
● 3월에 동남아시아 지역의 첫 격전이 열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향후에 공개됩니다!
● 무작위 총력전 격전이 돌아옵니다.
● 플레이어 여러분이 로그인 대기열을 확인하는 빈도를 줄이기 위해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향후 몇 개월에 걸쳐 서버를 확장하여 동남아시아 서버의 플레이어 여러분은 더 낮은 핑을 체감할 수 있게 됩니다.
● 올해 중반쯤에 전체적인 성능 향상을 위해 북유럽 및 동유럽과 한국의 서버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영상 요약 문서가 도움이 되셨다면 꼭 알려주세요. 향후에도 영상 요약 문서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운을 빌며, 소환사의 협곡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