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개발자가 아닌, 리드 디자이너(총 개발자)의 언급입니다.

- 방어력 추가 증가
- Q쿨타임 16-6 → 16-10초
- 모래병사는 더이상 중첩딜을 입히지 않습니다(추가 병사 하나당 추가 피해 25% 제거).
- W 모래병사의 피해량 최소 20-30% 증가 (중후반 왕귀력 상향)
- W 쿨타임 10-6 → 10-8초

아직 고려중인 패치안이므로, 확정사항은 아닙니다. 

1. 지난 13.5에서 3병사의 이론상 DPS를 → W병사 자체 피해량 증가로 옮겨가면서 즉발딜을 강화한 것에 이어,
이번에도 비슷한 맥락으로 병사의 중첩 피해량을 제거한 대신 병사 하나가 기존 2명분 이상의 피해량을 낼 수 있도록 조정하여 즉발딜을 강화하는 패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즉 그렇다면 W의 AP계수가 못해도 0.9 이상은 된다는 말이 됩니다.)

2. Q 쿨타임 너프는, 아지르의 딜링에서 Q가 차지하는 비중을 낮추고 대신 W 병사에 집중시키려는 의도라고 합니다. (Power Budget, 따라서 Q쿨 너프가 과도하다 생각되면 W 피해량을 더 늘리거나 Q쿨 너프를 완화할 수도 있겠습니다.)

3. 아무리 W의 쿨이 늘어나도 기본 충전되어 있는 2마리는 무리없이 운용할 수 있는만큼, W 쿨타임 너프는 웬만하면 기본으로 충전되어 있는 병사 두 마리 선에서 한타를 끝낼 수 있게 제한하려는 조치 같네요. 

덧붙여서, 서구권에서 나름 유명한 일부 아지르 장인들의 의견도 수렴하고 있는 눈치입니다. (Ex.Kzykendy)

아지르 대회 관련 조정은 13.5로 거의 끝났습니다. 이후 패치는 모두 솔랭 아지르를 겨냥하는 패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