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3-16 20:24
조회: 1,326
추천: 0
라이엇 고객센터 대응다들 이 버그 아시죠? 대전찾기를 누르면 '플레이어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사진첨부가 잘 안되어서 나중에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처음 이것에 대한 문의를 한게 3개월 전이였습니다. 처음 문의를 했을 당시 라이엇의 답변은 " 문제는 사용하시는 클라이언트와 PC의 환경이 부적합할 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슷한 문제가 재발할 경우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여 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거였죠. 그래서 저는 같은 컴퓨터에서 해당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바로 다른 계정으로 대전을 돌려보았습니다. 그런데 어랏? 아주 잘 돌아가더군요 그래서 저는 또 문의를 했죠. 해당 컴퓨터에서 다른계정은 수월하게 돌아간다!! 그랬더니 라이엇의 답변은? "해당 현상은 네트워크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아래 다시금 안내드리는 항목을 검토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 처음이랑 똑같은 말을 풀어 쓴 말이 답변으로 왔죠. 이런 식의 반복이 어언 3개월 째입니다. 내용도 잘 안읽어요!!! 제가 한 문의중에, 집에서든, pc방에서든 타 계정은 그 자리에서 되는데 해당 계정만 대전찾기가 안된다 이렇게 올렸는데 라이엇의 답변은 ? "피시방 사장님한테 문의가 빠릅니다." 피시방 사장?? 피시방 사장?????????????????? 진짜 개 빡치네요. 3줄요약 1. 해당 계정만 대전찾기 누르면 실행안됨. 2. 3개월간 문의 3. 개소리로 일관된 답변, 해결안됨. ("pc방 사장님한테 문의빠릅니다" 답변)
EXP
91
(91%)
/ 101
|
Sins03